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866/more-buyers-for-amd-due-to-intel-cpu-shortages-oems-unhappy

 


 

인텔은 빠른 판매량을 자랑하는 8세대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 SKU의 재고 부족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논의한 것처럼 여러가지 요소가 이러한 부족의 주요 원인입니다.

인텔의 재고 부족으로 인한 단기간 주 결과는 구매자가 AMD 프로세서를 고려하는 컴알못이 아니기 때문에 인텔에 대한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식 시장 분석가인 제프리스(Jefferies) 는 18년 4분기에 AMD의 주가는 30 USD를 초과한 36 USD를 기록할 수 있을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OEM 업체는 인텔에 불만이 많습니다.

무심한 로드맵과 플랫폼 변경으로 인해 너무 자주 수정해야 했지만, 지금은 공급 부족에 직면해 있습니다.

리서치 회사인 푸본(Fubon) 의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에는 HP가 판매하는 PC의 3대 중 1대가 AMD 프로세서를 탑재할 것이라고 합니다.

주식 시장의 애널리스트인 마크 리파시스(Mark Lipacis) 는 아래와 같이 말합니다.

"인텔이 18년 4분기와 19년 2분기 사이에 PC 시장의 공급량을 줄인다는 푸본의 보고서에 따르면 AMD는 매출, 가격, 마진을 단기간에 개선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하이엔드 PC< MPU, 서버 시장에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는 내년까지 AMD의 CPU 시장 점유율이 30%꺼자 상승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출처 : 핫하드웨어(HotHardwar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