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videocardz.com/79193/amd-preparing-radeon-software-adreanlin-2019-edition




아드레날린 러시



새 드라이버는 12월 중순쯤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엠바고가 있지만, 드라이버가 동시에 출시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먼저 처음으로 볼것들입니다.

필자가 들은바로는 새 드라이버가 올해 출시되는데, 출시되는건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 이라 합니다.

드라이버는 몇가지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지만, 몇가지만 언급할겁니다.



와트맨


이 드라이버는 한번의 클릭으로 오버클럭(필자는 GPU와 메모리를 같이 한다 들었습니다) 과 같은 새로운 오버클럭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분명히 엔비디아의 튜링 OC 스캐너(Turing OC Scanner) 에 대응하는 것이지만, AMD의 기능이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없습니다.


우리의 소식통은 새로운 아드레날린이 언더볼팅을 지원할거라 주장하는데, 독자의 생각대로 자동 언더볼팅이 맞습니다.

이것은 베가(Vega) 출시에 대한 중요한 주제였으므로 이 기능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와트맨의 팬 RPM 곡률 수정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



헤이 라데온!


그래픽카드와 대화를 나누고 싶습니까?

AMD는 아드레날린 2019, AMD 링크(Link) 업데이트를 통해 이 기회를 제공할겁니다.

영어와 중국어로만 간단한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아직 모든 명령 목록이 없지만, FPS를 표시하도록 소프트웨어 명령을 하거나, 필요한경우 아이디어를 저장하기 위해 화면 캡처를 명령할 수도 있습니다.



VR 헤드셋으로 스트리밍


마지막으로 쩌는 기능은 독립형 VR 헤드셋으로 직접 스트리밍 하는것입니다.

VR 헤드셋에 대해서만 스팀(Steam) 링크를 생각해보세요.

기술이 정말 부드럽고 랙이 거의 없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