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ccftech.com/south-korea-sues-eleven-for-selling-samsung-oled-technology-to-china/





한국 정부는 삼성의 밴드 스크린 기술을 불법적으로 중국의 경쟁사에 팔고 있는 9명과 2개 회사를 소송했습니다.

수원 검사의 성명서에 따르면 삼성전자 CEO와 직원 8명은 중국 대표 2명과 기밀 OLED 기술 이전에 합의한 금액이 155억 원에 이른다 합니다.

회사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CEO는 시누이가 이끄는 가짜 회사를 설립하고, 심지어 다른 공장에서 이 장비를 만들어 대법원까지 속였습니다.

 

성명을 통해 삼성 관계자는 "경쟁자들이 경쟁 상대를 강화하고 있는 시기에 검찰 수사 결과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번 재판을 면밀히 주시할 겁니다." 라고 합니다.

문제 공급자는 5, 8월 사이에 '3D 라미네이션(lamination)' 기술, 기타 장비를 중국 스크린 제조사로 이전하여 삼성과의 비공개 계약을 위반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들은 중국으로 보내는 배에 추가 화물을 올리다가 적발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OLED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지난 6년간 1500억 원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내년에 곧 출시될 굴곡 스크린이 있는 갤럭시(Galaxy) S10 버전을 적어도 2가지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지적 재산 절도는 여전한 주요 관심사


한국은 삼성이 세계를 선도하는 메모리 칩과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수십억 USD를 자급자족하고 있습니다.

첨단 OLED 스크린은 삼성의 플래그십 제품의 중요한 특징이었습니다.

이런 이슈는 이웃 국가와 비교할때 약간의 경쟁 우위를 상실하기에 국가의 주요 퇴보입니다.

또한 미국은 중국의 기술 도난에 대한 국가 주도의 캠페인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애플(Apple) 의 엔지니어가 자율주행 비밀을 훔친 혐의로 미국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중국 정부가 도용 혐의에 직접 관여하고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은 시기상조입니다.

한국이 수사를 마치면 더 많은 것을 알아봐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