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ccftech.com/qualcomm-ceo-claims-the-chipset-maker-and-apple-are-on-the-path-to-a-peaceful-resolution/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Apple) 이 퀄컴(Qualcomm) 과 법정 밖에서 합의 볼 생각이 없다 밝혔지만, 칩 제조사는 같은 적대감을 보이지 않는것처럼 보입니다.

 

 

퀄컴과 애플간의 법적 싸움에도 불구하고 양사는 여전히 협력

 

두 회사간의 지속적인 법적 싸움은 애플이 퀄컴이 자사 칩에 높은 로열티를 부과한다고 비난하면서 시작되었고, 후에 이 칩 제조사가 노스 캐롤라이나(North Carolina) 의 쿠퍼티노(Cupertino) 에 거대 기업이 인텔과의 영업 비밀을 공유했다고 비난하면서 더 악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몰렌코프(Mollenkopf) 는 자신의 회사에서 5G 기술이 아이폰(iPhone) 에 적용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사실, 이 회사는 일정을 정했고 문제는 내년에 해결될거라 합니다.

명백히, 두 회사는 그들의 심한 법적 싸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언쟁을 벌이는 중입니다.

 

애플이 5G 모뎀에 대해 인텔과 협력할 것이라는 여러 보고서가 있습니다.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인텔을 만족하지 않는다 주장하는데 이것이 사실이라면 퀄컴의 행동이 애플의 최대 관심사가 될겁니다.

애플은 보통 새로운 무선 기술을 채택하기가 늦어졌다고 알려졌습니다.

버라이즌(Verizon) 이 10년에 LTE를 출시했지만, 12년이 되서야 첫 LTE 지원 아이폰이 출시되었습니다.

 

애플은 보통 기술이 더 저렴하고 안정화 될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러나 아이폰의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기 때문에 내년에는 대부분의 OEM들이 5G 호환 기기를 출시하지 않으려 하기 때문에 5G 지원 스마프톤을 오랫동안 못 볼수도 있습니다.

 

현재 애플과 퀄컴이 분쟁을 해결하고 19년 5G 지원 아이폰으로 작업할 것인지에 대한 여부는 아직 결정나지 않았습니다.

내년에는 5G가 최첨단 기술이 될것이므로, 휴대폰 가격이 오를것이며, 안그래도 드럽게 비싼 아이폰의 가격이 높아질겁니다.

 

(이하 생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