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9465/david-wang-from-amd-confirms-that-there-will-eventually-be-an-answer-to-directx-raytracing




우리는 언제인지 알 수 없지만, AMD는 언젠가 18년 3월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소개한 다이렉트X 레이 트레이싱에 대한 지원을 언젠가는 갖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AMD의 RTG(Radeon Technologies Group. 라데온 테크놀러지 그룹) 엔지니어링 사업부 수석 부사장인 데이비드 왕(David Wang) 은 일본 게이밍 웹 사이트인 4Gamer 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버클럭(Overclock) 3D 는 오해없이 인터뷰를 번역하는데 도움을 준 일본어 연설자의 도움을 받아 의견을 해석했습니다.

데이비드 왕이 말한것은 AMD가 공식 발표한 것이 아니라 '개인적인 견해' 라고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이비드 왕은 라데온 프로 렌더러(ProRenderer) 를 기반으로 현재 CG 제작 환경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지만, 'AMD는 DRX에 확실히 응할것' 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왕은 자신의 발언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면서 "GPU가 로우엔드부터 하이엔드까지 모든 범위에서 레이 트레이싱을 사용할 수 없자면, 레이 트레이싱의 게임 확산이 되지 않을겁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레이 트레이싱 기술은 저가형부터 고급형까지 모든 유형의 제품에 대한 지원이 있을때까지 주류가 되지는 않을것이라 생각하지만, 그렇다 해서 AMD가 서서히 지원하지 않는건 아닙니다.

그리고 그는 레이 트레이싱이 어느 시점에서 전적으로 적절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고, 이는 중요한겁니다.



출처 : 4Game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