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406/is-this-the-beginning-of-the-end-for-crypto-gpu-price-hiking-gigabyte-aorus-rx-580-for-usd-209-on-amazon

 


 

이 뉴스 포스트는 실제로 지난 1년 동안 GPU 시장에 대한 상징적인 제스쳐 역할을 합니다.

주로 채굴 팜(Farm) 과 풀(Pool) 회원으로부터 금융 보안, GPU 부족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떄문에, 새로운 신세대 그래픽카드를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오랜 시간동안 보지 못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의 실제 가격은 상당히 비쌉니다.

아직까지는 진행형이지만, 아마존(Amazon) 에서 기가바이트 AORUS RX 580 더이상 헛된 것이 아닙니다.

 

기가바이트 AORUS RX 580 (GV-RX580AORUS-8GD) 은 아마존에서 209.99 USD(20 USD는 리베이트 가능합니다) 로 구입 가능합니다.

당신이 주(州) 에 있고, 최대 설정에서 1080p 성능을 보장하는 그래픽카드나 다소 감소된 IQ가 있는 적절한 1440p 경험을 찾는다면 이는 좋은 그래픽카드이며 베스트 셀러로 보건데 다른 고객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지금도 재고가 있는데 어떻습니까?

만약 당신이 주 밖에서 쇼핑을 하고있어도 여전히 이 거래가 끌릴거라 생각합니다.

(포르투갈에서 비슷한 그래픽카드가 410 USD에 판매되는데... 바로 지르세요)

이것이 가격 정상화의 시발점이며, 개떡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기를 빕니다.

 

 

출처 : 아마존, 하드OCP를 통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