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346/samsung-electronics-unveils-comprehensive-new-data-center-ssd-lineup

 


 

삼성 전자 아메리카는 중소기업의 빅데이터 시대에 고성능 컴퓨팅 스토리지의 현재, 미래 동향을 다루기 위해 삼성 데이터 센터 SSD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860 DCT, 883 DCT, 983 DCT, 983 ZET 으로 구성된 삼성의 새로운 데이터 센터 SSD 솔루션 제품군은 보다 빠르고 지속적인 성능, 고용량, 엔터프라이즈급 안정성과 보안을 포함하여 중소기업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삼성의 데이터 센터 SSD 포트폴리오는 레거시 스토리지 시스템과 비교하여 효율성이 좋아 서버 수를 줄이고, 전력, 쿨링을 줄여 유지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라인업은 대기 시간을 줄이고, 데이터 지연을 줄임으로써 중소기업에 더 나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합니다.

모든 라인은 5년 제한 보증, 인상적인 DWPD(Drive Writes Per Day) 등급으로 연중무휴 운영을 위한 향상된 신뢰성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삼성 전자의 제품 마케팅 책임자인 리차드 레오나츠(Richard Leonarz)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삼성의 데이터 센터 SSD 포트폴리오는 중소기업에 엄청나고 다양한 시장에서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미래형 제품을 제공합니다.

삼성은 수년간 축적된 메모리 제품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오늘날의 슈퍼 컴퓨터 트렌드를 해결하는 단순하면서도 최적화된 SSD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포괄적인 SSD 제품군에는 광범위한 중소기업 데이터 저장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아래와 같은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 860 DCT는 SSD 수준의 지속적인 성능이 요구되는 서버용으로 설계되어 읽기 집약적인 작업 부하에 적합합니다.

HDD에 비해 유지비를 낮추고, 최대 3.84TB의 대용량을 제공합니다.

860 DCT는 콘텐츠 전달 네트워크 시스템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이며, 0.20 DWPD 등급이 제공됩니다.

 

• 883 DCT는 정전 솔실 보호, 종단간 데이터 보호를 비롯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는데 사용되는 서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SATA 인터페이스 하에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며 240GB부터 3.84TB의 용량이 있으며 0.8 DWPD 등급이 제공됩니다.

 

• 983 DCT는 NVM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서버를 위한 고성능 솔루션으로 빠른 속도와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합니다.

U.2, M.2 두가지 폼팩터로 제공되며, U.2는 최대 3,000/1,900MB/s, M.2는 3,000/1,400MB/s의 속도가 나옵니다.

983 DCT는 실시간 데이터 분석 응용 프로그램에 이상적이며 0.8 DWPD 등급이 제공됩니다.

 

• 983 ZET는 엄청 짧은 레이턴시,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 획기적인 속도, 높은 신뢰성으로 새로운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캐시 메모리 솔루션입니다.

애플레케이션 워크로드 케이스와 같은 non SQL DB를 위한 완벽한 스토리지 솔루션이며 10 DWPD 등급이 제공됩니다.

 

삼성의 새로운 데이터 센터 SSD는 모두 고급 삼성 SSD 툴킷과 통합되어 펌웨어 업데이트, 데이터 삭제, 과잉 프로비저닝 설정, 디스크 상태와 같은 효율적이고 간단한 유지, 보수가 가능합니다.

860 DCT, 883 DCT, 983 DCT은 지금 이용 가능하며, 983 ZET는 9월 24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