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omshardware.com/news/ashes-singularity-leak-benchmarks-nvidia-gpu,37605.html

 


 

 

새로운 하드웨어는 크라이시스(Crysis) 를 돌릴 수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농담을 하지 않고 출시할 수 없습니다.

거의 모든 현대 시스템은 가능하지만, Crytek의 예븐 1인칭 슈팅 게임은 주어진 하드웨어의 성능을 벤치마킹하여 공개 의식에 안장되었습니다.

톰스하드웨어는 종종 "이 장비로 AOTS 에스컬레이션(Escalation) 을 몇 프레임까지 뽑아내나요?" 하고 다른 질문을 합니다

게임의 리더 보드가 엔비디아의 새로운 GPU를 들여다 볼 수도 있기 때문에 우리가 궁금해하는 유일한 사람은 아닌것 같습니다.

 

엔비디아는 쿼드로 RTX 5000, RTX 6000, RTX 8000과 같은 3개의 GPU와 함께 8월 13일에 새로운 튜링 아키텍처를 발표했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우리는 차세대 RTX 2080 플랫폼 발표를 통해 8월 20일에 회사로부터 좀 더 많은 소식을 얻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플랫폼이 1180 또는 2080이라고 불리는 여부에 대한 논란은 끝났습니다.

그 발표에 대한 회사의 세부 사항은 많지 않지만, 참을성이 없는 게이머가 곧 새 PC에 반짝이는 새로운 그래픽카드를 넣을 수 있는 기회가 다가 올겁니다.

 

다시 AOTS : 에스컬레이션으로 돌아갑시다.

우리는 오랫동안 새로운 그래픽카드와 프로세서를 벤치마킹 하기 위해 게임을 해왔습니다.

GPU와 CPU 모두에 의존하는 다양한 품질 설정을 제공하며 시스템이 실시간 전략 게임을 얼마나 잘 처리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으로 인정된 척도입니다.

이제 핸들 'nvgtltest007'을 가진 사람이 4K의 정신나간 설정에서 게임을 사용하여 3GHz로 오버클럭된 인텔 코어 i7 5960X 와 미출시된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장치'를 벤치마킹 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 이름을 도난해서 엔비디아 카드의 비밀을 테스트 한다고 생각합니다)

 

'엔비디아 그래픽 장치'는 충분한 점수를 보여줍니다.

게임의 하옵, 중옵, 상옵 배치 테스트에서 각각 75.1, 60.6, 57.4 프레임을 기록합니다.

기록된 CPU 프레임 속도는 각각 138.6, 118.4, 91.9입니다.

이것은 정신나간 설정에서 평균 63.5 프레임과 113 프레임의 CPU 속도를 나타냅니다.

참고로 지포스 1080Ti 11GB로 4K 해상도로 정신나간 설정을 하면 초당 40~59.5 프레임이 나옵니다.

그러므로 이 신비한 엔비디아 장치는 GTX 1080Ti보다 더 좋은겁니다.

 

그러나 우리가 '엔비디아 그래픽 장치'에 대한 테스트를 직접 해보지 않았기 떄문에 그 숫자는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용하는 설정, 방법, 'nvgtltest007'이 사용하는 것의 모든 차이점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벤치마크가 최소한 정확하고, 엔비디아가 언젠가 발표할 계획이라면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할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미스테리 장치를 우리 자신의 테스트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스로 그것을 벤치마킹 할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크라이스시를 플레이 하세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