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videocardz.com/77312/nvidia-geforce-20-series-rumor-roundup-3-breaking-the-enigma

 


 

1부 : Baidu 스펙

 

2080, 2080Ti, TITAN?

 

어제는 트위터에서 차트를 공유했습니다.

깨닫지도 못했지만 실제로는 적어도 부분적으로 그것을 지지하는 증거가 있습니다.

 

차트에서 '다이렉트 전용' 이나 '버추얼' 과 같은 이상한 이름이 있는 몇가지 장치 ID (여기선 중요합니다) 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무엇을 의미하는지 당신은 궁금해 할겁니다.

음..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다이렉트는 엔비디아 레퍼런스 디자인인 파운더스 에디션을 말하며 버추얼은 보통 레퍼런스 보드만을 의미합니다.

 

이 목록은 어떤 모델이 판매될지 계획중인 이사회 파트너로부터 나온 것일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다이렉트 전용' 은 엔비디아에서 제조하고, AIB에서 판매하는 카드인 순수함 참조 설계를 의미하는 반면, '버추얼' 은 사용자 정의 모델을 나타냅니다 (반드시 완전한 사용자 정의는 아닙니다) .

 

이 목록에는 TITAN급 모델도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12GB, 384Bit 메모리 버스가 특징입니다.

이건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놀라운 점은 TITAN이 너무 일찍 열거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2부 : TPU 스펙

 

이러한 사양이 사실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이해하려면 더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이전에 전혀 알지 못했던 알 수 없는 ID를 어디에서 찾았는지 기억하시나요?

음, 당신은 AOTS나 3DMark DB에서 이를 발견할 수 없었을 겁니다.

거기에 ID가 없으니까요.

그런데, 우리는 GPU-Z 유효성 검사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는데, 사양별로 이러한 장치를 나열합니다.

 

GPU-Z 데이터베이스에는 매우 흥미로운 데이터가 있습니다.

ID와 메모리 용량은 위의 유출과 일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RTX 2080, RTX 2080TI, TITAN이 모두 진짜라는 증거일까요?

우리는 잘 모르겠지만, 분명 볼만한 가치는 있을겁니다.

 

7000MHz 메모리 주파수는 분명히 쿼드로 RTX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14Gbps의 속도를 나타냅니다.

가장 인기있는 ID는 1E87이며, 지포스 RTX 2080인것으로 보입니다.

이 카드는 10GB나 16GB가 아닌 8GB의 GDDR6를 탑재했습니다.

 

 

항목에 액세스 할 수 없으므로 코어 수를 확인할 수는 없지만, TPU 직원이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이 데이터는 데이터베이스에 표시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3부 : 쿼드로 스펙

 

쿼드로 VS 지포스

 

이 부분에서는 지난 5세대의 쿼드로 5000 시리즈를 볼 예정입니다.

이 시리즈는 지포스 x80 시리즈가 우리에게 꽤나 좋은 가정을 할 수 있는 시점까지 반영합니다.

 

 

엔비디아는 항상 두 시리즈의 FP32 CUDA 코어수를 반영합니다.

이것은 지난 4세대동안 변하지 않은 유일한 것이므로, 튜링(Turing) 에서도 변경될 가능성은 적습니다.

 

어디에서 플래그십 성능을 볼 수 있나요?

튜링 GPU는 단순한 CUDA 코어 이상의 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에 단서가 없습니다.

지포스 시리즈가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RT) 코어와 텐서코어를 사용할지 모릅니다.

 

클럭과 메모리 크기에 대해 언급하기에는 아직 시기상조일지 모르지만, 새로운 지포스가 최소 8GB의 GDDR6를 탑재할겁니다.

엔비디아는 케플러(Kepler) 리프레시 이후 쿼드로와 지포스에 동일한 용량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4부 : 보너스

 

네번째 부분은 이사회 파트너로부터 많은 정보를 얻으려고 주장하는 회원인 Baidu도 나옵니다.

일부 부품은 이전 유출과 마찬가지이므로 체크아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RTX 2080과 RTX 2080TI

 

필자는 Ti 부품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는데, 이것은 엔비디아가 Ti 부품을 출시한다고 주장하는 세번째 소식통입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언제 출시될진 아무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RTX 2080이 649 USD가 될것이고 TITAN V보다 빠를것이라 덧붙입니다.

그는 RTX 2080이 쿼드로 VS 지포스 부분에서 우리가 추측한 것처럼 3072 CUDA 코어를 갖고 있다 언급합니다.

 

 

GT / TU / RT 튜링

 

엔비디아가 새로운 GPU 코드네임을 확인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많은 GPU 코드네임을 보고 있습니다.

 

 

클럭 속도

 

같은 글에 따르면, 새로운 카드는 손쉽게 1920MHz에서 작동할겁니다.

복잡한 것 없이 2000MHz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비레퍼런스 카드의 일반적인 클럭은 약 2100~2200MHz입니다.

오버클럭을 하면, 그는 당신이 2500MHz를 찍을 수도 있다 주장합니다.

 

 

아직은 드라이버가 없습니다

 

성능 유출이 없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엔비디아는 파트너용 최종 드라이버를 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테스트를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유출을 갖고 올겁니다.

기다려주세요.

 

링크 : Baidu, Baidu, 테크파워업 1, 테크파워업 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