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좀 오래전 일이지만..

그래도 갑자기 생각이 나서

지른이유야 간단합니다

갑자기 지름신이 와서요

 

크기가 꽤나 큽니다

 

튼튼하게 잘 왔습니다

 

대충 선정리를 해주고

 

어짜피 뚜껑 닫으면 반대쪽은 안 보이니까

대충 닫아버리고 켜줍니다

 

 

근데 안켜지네요

???

 

파워에서 나오는 SATA케이블이 SSD파워에 연결하면 안 켜집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선 정리 다 했는데

 

그래서 AS보내고 며칠후

 

갑자기 찾아온 택배

 

어?

보낸건 분명 VS650이었는데?

 

새거네요

포장비닐도 안 뜯은 완벽한 새제품

 

여튼 대충 스티커 붙이고

아 저거 스티커 없음 AS가 안된다 합니다

 

 

사실 이전까지 컴퓨터 하고 싶어도 파워가 없어서 못할줄 알았는데

컴퓨터를 켜기 위해서 꼼수.. 라 해야될진 의문이지만

쨋든 다른 방법을 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80 빼고 플루이드용 250 에다가 화면 출력 하고 썼습니다

 

따라하지 마세요

 

여튼 또 대충 선정리

 

그리고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저 파워는 또 고장이 나서 AS를 보냈습니다

 

진짜 파워의 저주인가 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