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첫번째 파워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500W +12V Single Rail 85+

 

이건 사용하다가 3달쯤? 지나서 갑자기 파워 사망

그래서 한미마이크로닉스 에 문의해서 새 제품으로 AS 보내고 교체

 

근데 뭔가 찜찜해서 커세어 VS650 으로 바꿔서 사용

 

 

 

 

 

두번째 파워

 

CORSAIR VS650 80PLUS STANDARD

 

잘 쓰다가 얼마 전에 SATA 전원 케이블을 SSD에 연결을 하는 순간 꺼지는 문제를 봐서

컴스빌(이라 쓰고 CS이노베이션이라 읽는) 에다가 AS 보내고 CX600 새제품으로 교체

 

원래대로라면 안텍거 파워 사다 쓰려 했는데

급한 관계로 그냥 포장 뜯어서 사용

 

 

 

 

 

세번쨰 파워

 

CORSAIR CX600 80PLUS BRONZE

 

2주? 3주? 정도 잘 쓰다가 갑자기 며칠전부터 파워 로드가 높은 상황이 아닌데도(많아봐야 120W 정도)

갑자기 컴퓨터에서 불규칙하게 엄청 큰 쿨러소리가 나서 뭐지 해서 확인해 보니까

원인은 또 파워...

심지어 이놈도 윗놈과 마찬가지로 SATA 파워 꽂으면 또 꺼지는 문제가 있는데

이쯤되면 SSD문제인지 의심도 되고 ㅋㅋㅋㅋ

 

근데 진짜 SSD 문제라면 왜 위거는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 준건지 의문

 

일단 이놈은 조만간 AS보낼 예정이고

 

 

 

 

 

그리고 네번째 파워

 

Antec NeoECO NE650C 80PLUS BRONZE

두번째거 고장났을때 이거 사려고 했다가 안 샀는데

특가가 끝난건지 8,000~10,000원 가량 상승

 

블랙카우 에디션 구매 완료

 

넌 진짜 제발 죽지도 말고 문제도 생기지 말아라

몇넌 전까지 잘 쓰던 8년된 컴퓨터 파워는 그레이트월(GreatWall) 이었나 쨋든 들어본 적도 없는 회사 제품이 8년동안 잘 버텨왔는데

어째 이놈들은 이름이 더 유명한 놈들이 더 잘 죽는지

 

 

하 혈압 오른다

 

 

 

만약에도 저게 고장난다면

진짜 이 컴퓨터는 파워하고 뭔가 문제가 있거나

내가 모든 파워하고 문제가 있는 정도인데

문제는 이상하게 나스 파워는 전혀 문제가 없다는 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