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50317/toshiba-adds-new-12tb-and-14tb-models-to-n300-and-x300-hard-drive-families




오늘 도시바(Toshiba) 미국 지사는 N300 NAS 하드디스크, X300 성능(Performance) 하드디스크 시리즈에 각각 12TB/14TB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12TB/14TB 모델은 헬륨 실드 설계를 채택해, 3.5인치 기계 설계가 더 낮은 하드디스크 작동 전력 프로필로 더 높은 저장공간 밀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도시바 레이저 용접 기술과 하드디스크 케이스는 드라이브 인클로어 내부에 안전하게 밀폐된 상태로 유지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12TB/14TB 모델은 7,200 RPM에서 작동하며, 초고속 256MB 데이터 버퍼가 함께 제공됩니다.

N300 NAS, X300 모델은 도시바의 첨단 안정 플레터 기술(Stable Platter Technology) 을 사용해 양쪽 끝의 모터 샤프트를 안정시켜 진동을 최소화해주고 이로 인해 읽기/쓰기 작업시 정확도를 높이고 성능을 극대화해줍니다.


N300 NAS 모델에는 RV(Rotational Vibration. 회전 진동) 센서가 있으며, 12TB 모델의 경우 최대 253MB/s로, 14TB 모델의 경우 최대 260MB/s의 지속적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

최대 8개의 하드디스크 RAID 시스템을 지원하는 새로운 N300 모델은 데이터 저장 요구가 발전하고, 매일 대량의 데이터를 효울적으로 저장하고 접근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NAS 구성에 맞게 확장이 가능합니다.


도시바 미국 지사의 소비자 하드디스크 부사장인 마이클 캐시디(Michael Cassidy) 이렇게 말했습니다.

"새로운 드라이브는 용량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저장 공간에서 혁신을 유지할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탁월한 성능, 스토리지, 신뢰성, 전성비를 제공합니다."


N300 NAS 하드디스크 시리즈는 확장 가능한 RAID 시스템과 같은 고성능 개인용, 가정용, 사무용, 소기업 네트워크 연결 저장 장치 응용 프로그램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하루종일 작동하는 대용량 스토리지 성능, 신뢰성, 내구성 요건에 맞게 최적화되었으며 3년의 제한 보증이 제공됩니다.


X300 성능 하드디스크 시리즈는 그래픽 디자이너, 애니메이션, 사진, 영상 편집, PC 게임을 포함한 독창적이고 전문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최고의 성능과 강력한 용량을 제공합니다.

최대 14TB까지 새 하드디스크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라이브러리에도 쉽게 저장하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용량의 모델은 18년 12월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