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9077/nvidia-confirms-issues-cropping-up-with-turing-based-cards-its-not-a-broad-issue




엔비디아의 튜링(Turing) 기반 아키텍처 그래픽카드 사용자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포럼 사이트(자체 TPU 포함하여) 에서 논의를 했습니다.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증가하는 보고서는 증상이 다르지만 비슷한 결과들이 있습니다.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 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충돌, 검은 화면, 블루스크린 이슈, 비싼 산업 폐기물, 완전히 뒤져버린 카드' 들이 있습니다.


물론 당시 정보 출처에 대한 문제가 너무 커서 이 문제가 모든 종류의 하드웨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게시 문제와 실패를 넘어서는지 여부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동일한 사용자가 여러 포럼에서 게시할 수 있다는 사실은 문제의 심각성 측정을 그만두게 만듭니다.

하지만 지금 엔비디아는 이 문제가 있다 인정하는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앤비디아가 제작한 여러 제조업체의 카드와 AIB 카드 모두에서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 카드는 제조업체의 문제가 아니라 아키텍처나 제조 배치의 문제(아직 확인된 것은 아닙니다) 의 문제로 보입니다.

카드 RMA를 받은 다음 동일한 운명을 맞이한 한두개의 교체품을 받은 사용자에 대한 여러 보고서가 있지만, 이것이 배치 문제였기를 바랍니다.

이 문제는 RTX 2080 모델의 보고서에도 영향을 미치지만 플래그십 제품인 RTX 2080Ti 의 소유자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칠것으로 보입니다.



엔비디아는 이 문제를 인정하면서도 관련성을 제한합니다.

이에 대해 톰스하드웨어(Tom's Hardware) 는 '광범위하지 않으며 이 문제의 영향을 받는 사용자는 늘지 않을것이다' 라고 합니다.

이어서 '우리는 항상 그렇듯이 각 사용자와 개별적으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라고 합니다.

우리는 기다리고 보러 왔는데 1,000 USD 이상을 소비하는 플래그십 그래픽카드가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RTX 20 시리즈의 판매량을 늘리는데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도 않습니다.


출처 : GeeksULTD, 톰스하드웨어, 지포스 포럼 1, 지포스 포럼 2, 포보스(Forbes), 테크파워업(TechPowerup) 포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