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videocardz.com/77614/nvidia-explains-why-geforce-rtx-founders-editions-are-overclocked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파운더스 에디션

 

긴 블리고 게시물에서 엔비디아는 새로운 파운더스 에디션 디자인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밝혔습니다.

지포스 RTX를 통해 엔비디아는 고객의 기대애 부응하여 한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엔비디아의 레퍼런스 디자인은 보드 파트너가 설계한 애프터마켓 솔루션과 경쟁하기 위해 항상 어려움을 겪었지만, 변경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파운더스 에디션 카드는 비레퍼런스와 경쟁할 뿐만 아니라 품질, 성능면에서 훨씬 뛰어난 선택입니다.

 

듀얼 13 블레이드 팬 디자인은 엔비디아 최초의 듀얼 플로워 팬입니다.

마지막 듀얼 팬 카드는 지포스 7900GX2를 기반으로 하며, 실제로 SLI와 같은 '붙인' 두개의 동일한 보드를 사용했습니다.

 

엔비디아는 새로운 세대가 전세대와 비교할 떄 오버클럭시 1/5 소음만 방출할 것이라 합니다.

물론 소음 측정은 로그로 측정되므로 몇 데시벨의 차이인지는 고려해야 합니다.

 

파운더스 에디션은 90MHz정도 오버클럭 되었으며 이번이 처음입니다.

엔비디아는 고객의 대다수가 오버클럭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솔직히 필자는 그들이 어떻게 그걸 아는지가 궁금합니다) , 따라서 그래픽카드가 힘을 숨긴다고 주장합니다.

 

최대 길이의 베이퍼 챔버는 RTX 시리즈 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파스칼보다 10℃ 낮은 온도를 제공합니다.

전체 냉각 블럭은 13 페이즈 iMON DrMOS에 의해 구동되는 TU104 GPU (GTX 2080용) 을 포함합니다.

 

파운더스 에디션 카드는 AIB 카드보다 100 USD 프리미엄을 (RTX 2080Ti는 200 USD) 갖습니다.

지금까지 벤치 마크는 발표되지 않았으므로 전문 검토 자료부터 실제 숫자를 얻을때까지 카드 긁는 것을 잠시 참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