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50635/amd-radeon-technology-group-senior-vp-and-general-manager-mike-rayfield-to-resign

 


 

AMD의 RTG(Radeon Technology Group) 는 계속 유동적인 상태에서 또 다른 임원이 퇴사하려 합니다.

이번에는 RTG 총괄 관리자 겸 수석 부사장인 마이크 레이필드(Mike Rayfield) 부사장이 연말까지 사임할 예정이며, 올해 공식적인 지도자가 없는 두번째 일입니다.

마이크 레이필드는 이전에 엔비디아의 테그라(Tegra) 사업부의 총 책임자로 근무했으며, 마이크론(Micron) 의 모바일 저장장치 사업부의 부사장 겸 총 책임자였습니다.

한동안 이 모든 역할을 해온 그가 18년 2월에 입사한 것을 보면 AMD를 그렇게 빨리 떠난다는 것은 다소 놀라운 일입니다.

AMD는 이 퇴사 이유를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은 보냄과 동시에 개인적인 열정을 추구할 수 있다' 주장합니다.

 

현재 RTG의 엔지니어링 담당 수석 부사장인 데이비드 왕(David Wang) 이 임시 후계자가 될겁니다.

그는 2000년부터 2012년까지 R300에서 GCN 1.0까지 GPU 엔지니어로 ATI/AMD 그래픽카드를 연구하여 AMD에서 이미 쌓아둔 경력이 있습니다.

라자 코두리(Raja Koduri) 의 사임 이후 구현된 AMD의 듀얼 리더십 모델에서 데이비드 왕은 마이크 레이필드는 함꼐 RTG 그룹을 이끌었습니다.

덕분에 데이비드 왕의 역할은 일시적일지라도 직무 전환은 비교적 원활해야 하며, AMD가 마이크 레이필드의 장기 후계자로 누구를 선정할지를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출처 : 아난드텍(Anandtech)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