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50221/toshiba-expands-personal-storage-portfolio-with-4tb-canvio-hard-drives




도시바(Toshiba) 미국 지사는 오늘 어드밴스(ADVANCE), 베이식스(BASICS), 레디(READY) 시리즈에서 4TB 옵션인 CANVIO 외장 하드 제품군을 새로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4TB 옵션은 대용량 파일을 저장하고 데이터를 백업하려는 소비자, 중소기업을 위해 3TB 모델과 비교해 최대 33%의 추가 용량을 제공합니다.

1TB 플레터 기술을 사용하면 4TB CANVIO 모델이 3TB 모델과 동일한 슬림한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모델은 윈도우, 맥(Mac)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USB 2.0/3.0과 호환됩니다.

 

CANVIO 외장 하드는 매끄럽고, 슬림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램프 로드 디자인, 플러그 앤 플레이(Plug And Play) 기능, 백업/보안 소프트웨어(어드밴스 모델에서만) 기능을 지원하며 1TB, 2TB, 4TB의 다양한 용량 옵션이 있습니다.



도시바 미국 지사의 소비자 HDD 부문 부사장인 마이클 캐시디(Michael Cassidy)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이나 회사가 저장하고 백업해야 하는 데이터의 양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도시바는 휴대성, 가볍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더 많은 스토리지를 보유한 최첨단 기술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4TB 베이식스 모델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TB의 레디, 어드밴스 모델은 19년 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