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50233/microsoft-to-kill-off-edge-browser-replace-with-its-own-chromium-derivative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10과 통합된 마케팅으로 구글의 거의 독점인 크롬(Chrome) 웹 브라우저 사용을 단념시키지 않고 웹 브라우저의 전쟁에서 작전상 후퇴를 하는것처럼 보입니다.

윈도우 센트럴(Central) 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10과 함께 제공되는 엣지(Edge) 웻 브라우저를 중지시킬 수 있다는 놀라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크롬에 핵심 전략을 제공하는 오픈소스 기반인 크로미엄(Chromium) 에서 파생된 새로운 웹 브라우저를 디자인하여 크롬과는 다른 전략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Firefox) 와 매우 비슷하게 크롬은 OSS 커뮤니티에 의해 상당히 커스텀화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내부적으로 크로미엄 기반 브라우저인 애너하임(Anaheim)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브라우저는 x86, ARM 버전의 윈도우 10용으로 설계되었으며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어와 차별화 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새로운 브랜딩, 엣지와는 상당히 다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19년 내내 '애너하임' 에 대한 비공개 커뮤니티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윈도우 센트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