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8876/amd-share-price-falls-28-via-weak-gpu-sales-revenue-share-from-gpus-only-30




AMD가 발표한 3분기 실적 발표 이후, 주식 시장은 예상보다 적은 영업 이익과 시장 점유율에 빠르게 대응하여 주식이 마감되기 전에 주가가 ≤9.2% 하락했습니다.

시간 외 주식 거래가 이루어진 덕분에, 오늘 이른시간의 25.04 USD와 비교할 때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는 17.88 USD로 더 하락했습니다.

시간 외 주식이 상/하향 하는것은 일부 전취적인 당사자들이 이익보다 낮은 주식 가치를 사용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MD는 투자자들이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전화 회의를 갖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잘 설명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특히 18년 상반기에 비해 클라이언트 GPU 판매가 블록체인 GPU(GPU 채굴)의 큰 수요 감소로 나타났습니다.

경쟁사인 엔비디아 파스칼(Pascal), 튜링(Turing) 기반 GPU 솔루션을 사용하는 제품이 부족한것도 도움이 되진 못합니다.

현재 AMD는 GPU가 라이젠 기반 프로세서 사업부에서 오는 70%의 매출 중 ≤30%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AMD는 올해 말에 7nm 데이터센터 GPU를 위한 궤도상 계획과 새로운 라이젠 + 베가(Vega) 노트북을 포함하여 두 부문에서 제공되는 신제품에 대해 강력하게 투자자들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일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