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reviews/NVIDIA/GeForce_RTX_2080_Unboxing/2.html

 

전글과 이어지는 형식입니다

 

[번역]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언박싱 - 1. 소개

http://fhvugcfuhjvc.tistory.com/304

 


 

 

상자의 아래쪽 절반에는 카드와 액세서리 상자가 있습니다.

이 카드는 정전기 방지용 비닐로 덮여 있으며, 상자에는 퀵 스타트 가이드, 지원 안내서와 DP to DVI-D (비 아날로그, VGA 배선) 로 변환 젠더, 두가지의 설명서가 있습니다.

 

 

정전기 방지용 비닐에서 꺼낸 지포스 RTX 2080은 반짝이는 보석과 같습니다.

엔비디아는 레퍼런스 디자인의 게임 성능을 향상했고, RTX 20 시리즈 파운더스 에디션 카드는 최초의 지포스 GTX TITAN 카드로 생성된 디자인 표준와 '와우 팩터' 를 새롭게 합니다.

'파스칼'(Pascal) 세대 파운더스 에디션 쿨러 디자인은 많은 폴리곤 디자인 버전이었습니다.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엔비디아는 트윈 플로워 팬 설계를 선호하여 단일 블로워 팬 설계를 폐기했습니다.

이 방식을 사용하면 기본 방열판이 수동 냉각을 위해 더 잘 통풍되기 때문에 카드가 아이들 상태일때 팬을 멈출 수 있습니다.

블로워 팬 방식의 디자인에서 팬을 끄면 히트싱크가 망쳐버린 저녁처럼 냄새나면서 불탈겁니다.

 

위쪽에 독자는 알루미늄 히트 싱크롤 볼 수 있을겁니다.

핀 히트싱크는 전통적인 히트파이프가 부족하도, 평평한 바닥판을 사용합니다.

측면에는 6+8핀 PCIe 보조전원, 고무캡 아래에 있는 NVLink 기반 신세대 SLI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플레이트는 견고한 금속으로 풍부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표면적을 증가시켜 팬이 모은 바람을 카드의 전체 열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카드의 비즈니스 끝은 후면 IO 실드입니다.

이제는 고급스러운 엔비디아 로고를 포함하여 무광 건메탈 회색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커넥터에는 3개의 DP 1.4a, HDMI 2.0b, 버추얼링크(VirtuaLink) 포트가 있습니다.

이 포트는 DP, USB 3.1, 전원 공급을 단일 커넥터로 결합하여 특히 VR 헤드셋의 디스플레이 연결에 혁명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