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reviews/NVIDIA/GeForce_RTX_2080_Unboxing/1.html

 

다음글과 이어지는 형식입니다

 

[번역]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언박싱 - 2. 언박싱 후

http://fhvugcfuhjvc.tistory.com/305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은 엔비디아의 야심찬 새로운 RTX 기술이 게임에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가져와 그들의 사실주의에 크게 추가할 수 있게 해주는 엔비디아의 멋진 새 '튜링'(Turing) 아키텍처의 마스코트입니다.

튜링 아키텍처와 RTX 기술에 대한 모든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우리는 엔비디아와 같은 회사들이 출시 전이나 리뷰 발행하기 전에 그들의 제품을 놀리는 '비검토' 기사를 우리가 출판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독자들은 이미 볼트모드용 카드에서 지도를 만들 수 있는 더 높은 디테일에 대한 우리의 기술 사진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한테 이렇게 물을겁니다.

"왜 RTX 2080 스트립 스타일 포장을 언박싱 하지 않았나요?"

 

 

새로운 그래픽카드에 대한 택배 영수증에 서명하는 것은 기묘한 느낌이며, DHL 스티커가 있는 갈색 택배 상자로 시작합니다.

이 상자에는 '테이프가 훼손되면 받지 마세요' 라는 경고가 있는데, 아마도 도둑질이나 누군가가 배가 아플것 같아서 써둔것 같습니다.

 

 

내부에는 상자를 보호하는 스티로폼 쪼가지를 버리면 그 상자가 보이면서 흥분이 시작됩니다.

집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RTX 2080 파운더스 에디션씨!

 

 

엔비디아는 자사의 AIB 파트너와 거의 비슷하지 않는 파운더스 에디션 상자에 대해 고품질 표준을 만들었으며, RTX 2080도 예외는 아닙니다.

고품질 상자는 아이폰 박스와 비슷한 품질입니다.

플랩을 열지 않고, 상자의 4/5 정도를 위로 밀면 카드가 문자 그대로 있습니다.

그것은 미쉐린 스타 등급의 주방장이 만든 요리의 껍질을 벗기는 것과 비슷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