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159/intel-announces-8th-gen-core-processors-for-ultrabooks-and-notebooks

 


 

인텔은 오늘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제품군에 대한 추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위스키레이크(WhiskeyLake) 의 U 시리즈와 엠버레이크(AmberLake) 의 Y 시리즈는 얇고 가벼운 노트북과 2 in 1 노트북에 궁극적인 모바일 성능과 긴 배터리 수명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우리의 리더십을 다시 한번 확장시켰습니다.

이제 기가비트 Wi-Fi를 통해 더 빠른 PC 연결을 가능하게 하고, 보다 직관적인 음성 환경을 구현하며 차세대 모바일에 필요한 배터리 수명을 연장했습니다." 라고 클라이언트 컴퓨팅 그룹의 수바장 겸 인텔 모바일 클라이언트 플랫폼의 총책임자인 크리스 워커(Chris Walker) 는 말했습니다.

 

새로운 8세대 인텔 코어 U 시리즈, Y 시리즈 프로세서는 오늘날의 노트북과 2 in 1의 연결성, 성능, 엔터테인먼트, 생산성의 기준을 높입니다.

8세대 인텔 코어 U 시리즈 프로세서는 통합형 기가비트 Wi-Fi를 얇고 가벼운 메인스트림 노트북에 처음으로 제공하여 최대 12배 빠른 연결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5년된 PC와 비교하여 최대 2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며, 이전 세대에 비해 일상적인 웹 서핑, 가벼운 컨텐츠 작성을 위한 사무 생산성에서 두배 이상의 효율을 가져옵니다.

이러한 연결성과 성능 도약은 사람들이 가정에서, 사무실에서, 심지어 이동중에도 집중하고, 만들고,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소비자들은 이제 좋아하는 쇼, 영화를 다운로드 하고 4K/360 비디오 컨텐츠를 6.5시간 빠르게 생성하거나 편집할 수 있고, 스트리밍 할 수 있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나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 와 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8세대 인텔 코어 Y 시리즈 프로세서는 빠른 Wi-Fi, LTE 기능을 비롯하여 전례없는 성능을 갖춘 빠른 연결 옵션을 시장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노트북과 2 in 1 노트북의 성능에 비해 2배 이상을 제공합니다.

6세대에 비해 배터리 수명을 늘려 세련되고 컴팩트한 폼팩터 디자인이 혁신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U 시리즈는 다중 음성 서비스 지원, Y 시리즈는 터치, 스타일러스와 같은 자연스러운 입력 옵션을 개선하는 등 PC와의 지능적 상호 작용을 위한 새롭고 향상된 플랫폼을 갖추고 있습니다.

 

8세대 인텔 코어 i 시리즈, U 시리즈 프로세서는 15W 제한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메인스트림 노트북이나 2 in 1 노트북의 경우 최대 4코어 / 8스레드가 탑재됩니다.

주요 특징,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 프로세서군에서 처음으로 인텔은 보다 빠른 공유, 스트리밍, 다운로드를 위해 인텔 무선 AC와 통합된 기가비트 Wi-Fi를 통한 빠른 연결을 제공합니다. 인텔 LTE 모뎀 옵션과 함꼐 사용하면 소비자는 어디서든 빠른 연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PC 에코 시스템과의 협력을 통해 인텔은 전력 효율적인 플랫폼에서 놀라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U 시리즈 프로세서를 사용하면 노트북, 2 in 1 노트북은 성능면에서 뛰어나고 한번의 출전으로 16시간까지 지속되며, 전력 최적화를 하면 19시간까지도 갑니다.

• 소비자는 가정의 조명, 온도 조절, 음악 재생, 목록 작성, 가정용/현장에서 목소리로 쇼핑할 수 있도록 Amazon Alexa, Microsoft Cortana에서 생활을 단순화하고 더 많은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Amazon Prime Video, Netflix, iQiyi, Sony Pictures ULTRA, Vudu를 포함한 제공자로부터 프리미엄 4K UHD 컨텐츠를 신속하게 다운로드하여 시청하세요.

• 새로운 U 시리즈 프로세서가 장착된 장치는 Dolby Vision HDR과 Dolby Atmos의 융햡은 PC를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로 만듭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격전의 아제로스' 나 '월드 오브 탱크' 를 포함하여 이동중에도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텔 기반 PC의 전체 게임 목록, 최적화된 설정은 gameplay.intel.com 를 방문하세요.

 

8세대 인텔 코어 I 시리즈, Y 시리즈 프로세서는 이동성을 위해 균형을 맞추고 사람들이 기대하는 놀라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인텔 프로세서에 있는 빠른 Wi-Fi, LTE 연결성을 가진 초슬림, 초경량 장치입니다.

기타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가비트 무선을 지원하는 Intel Wireless-AC로 스트리밍, 공유, 다운로드하고 인텔 기가비트 LTE 모뎀을 사용하여 모던 스탠바이(Modern Standby), eSIM 지원과 원할하고 안정적인 연결을 경험하세요.

• 독창성과 스케치, 음영, 페인트를 정밀하게 적용하여 터치와 스타일러스의 상호 작용을 개선했습니다.

• 가정에서, 사무실에서, 심지어 이동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7mm 미만의 두께와 약 450g 보다 가벼운 초슬림, 초경량하게 제조 가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