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echpowerup.com/250193/nvidia-physx-now-open-source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물리 시뮬레이션 엔진인 엔비디아 PhysX가 오픈소스로 되었습니다.
몰입형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의 핵심인 물리 시뮬레이션은 우리가 생각핸것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이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물리 시뮬레이션은 AI, 로봇, 컴퓨터 비전, 자율 주행, 고성능 컴퓨팅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세상에 오픈소스 방식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한 많은 다른 것들의 기본입니다.
한편, 우리는 로봇과 자율 주행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훨씬 더 충실하게 세계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이 분야에 10년 이상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무로 오픈소스로 GPU 가속
PhysX는 이제 GPU 가속을 활용하고 대규모 가상 환경을 처리할 수 있는 유일한 무료 오픈소스 물리 솔루션입니다.
간단한 BSD-3 라이선스에 따라 12월 3일부터 오픈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ysX는 몇가지 심각한 문제들을 해결해줍니다.
• AI에서 연구원은 데이터가 부족한 뉴럴 네트워크를 훈련하기 위해 실제 데이터를 인공적으로 표현한 합성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 로봇 분야에서 연구원은 실제 로봇처럼 작동하는 환경에서 로봇의 마음을 훈련해야 합니다.
• 자율 주행의 경우, PhysX는 차량이 실제 조건을 반복하는 시뮬레이터에서 수백만 마일을 주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 게임 개발에서, canned 애니메이션은 유기적으로 보이지 않으며, 세련된 수준으로 제작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 고성능 컴퓨팅에서 보다 높은 수준의 충실도를 가진 더 강력한 기계에서 물리 시뮬레이션이 수행되고 있습니다.
목록은 계속됩니다.
PhysX SDK는 확장 가능하고 안정적이며 정확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널리 호환되었으며, 이제는 오픈소시입니다.
PhysX SDK는 스마트폰에서 하이엔드 멀티코어 CPU/GPU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치를 지원하는 확장 가능한 다중 플랫폼 게임 물리 솔루션입니다.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버전 3, 4), 유니티(Unity) 3D 를 비롯하여 가장 인기있는 일부 게임 엔진이 이미 통합되어 있습니다.
깃헙에서 전체 소스를 볼 수 있습니다.
한번 파고 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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