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8338/latest-3dmark-update-adds-night-raid-dx12-benchmark-for-integrated-graphics

오늘 공개된 2.6.6174 업데이트를 통해 3DMark 에서는 나이트 레이드(Night Raid) 라는 새로운 벤치마크가 추가되었습니다.
인기있는 3DMark 제품군에 추가된 이 최신 제품은 노트북, 태블릿, 내장 그래픽이 있는 기타 장치에 대한 DX12 성능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ARM의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을 실행하는 최신 PC에서 ARM 기반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3DMark 베이직 에디션(Basic Edition) 을 무료로 실행하는 사용자는 업데이트 설치시 최신 추가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 레이드 벤치마크는 두가지 그래픽 테스트와, CPU 테스트를 제공하는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전 엔트리와 같이 시각적으로 놀라운것은 아니지만, 내장 그래픽 프로세서, 보급형 시스템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간주되어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래픽 테스트 1을 동적 반사(Dynamic Reflections), 엠비언트 오클루전(Ambient Occlusion), 지연 렌더링(Deferred Rendering) 과 같은 포함한 많은 그래픽 기능을 사용합니다.
그래픽 테스트2에서는 테셀레이션(Tessellation), 컴플렉스 파티클 시스템(Complex Particle Systems), 전반 렌더링을 통한 피사계 심도 효과(Depth of Field Effects With Forward-Rendering) 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CPU 테스트는 피직스 시뮬레이션(Physics Simulation), 오클루전 컬릭(Occlusion Culling) , 프로시저 생성(Procedural Generation) 을 결합하여 성능을 측정합니다.

두 시스템에서 벤치마크를 실행하면 결과는 재미있습니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Ti 시스템이 벤치마크를 손쉽게 수행했지만, 인텔 내장그래픽이 예상보다 더 좋게 나온것에 놀랐습니다.
코어 i7 8700K의 인텔 UHD 630 그래픽은 완벽하게 프레임 벤치마크를 실행하기에 충분하지 못하지만 여전히 잘 작동합니다.
나이트 레이드 벤치마크는 최신 API를 사용하여 현대적인 저전력, 저성능 하드웨어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선택입니다.
그러니까, 독자의 생각은 어떻고, 점수는 몇점입니까?
아래에 생각과 점수를 달아주세요.

벤치마크의 트레일러는 아래에서 간단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아무도 안 묻겠지만 제 점수는 아래 주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3dmark.com/3dm/2921324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