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ccftech.com/amds-12-core-threadripper-1920x-gets-insane-price-cut-down-to-249/

 


 

 

 

AMD는 1세대 1920X 스레드리퍼 CPU 가격으로 도박을 한 것으로 보이며, 다음 월요일에 2세대 스레드리퍼 프로세서가 곧 출시될 예정인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 없이 정신나간 CPU 떨이를 제공합니다.

 

 

AMD의 12코어 라이젠 스레드리퍼 1920X가 아마존 베스트 셀러에 249 USD로 등록

 

1920X는 어제 우리가 보아온 가장 정신나간 CPU 떨이에서 절반 이상 가격이 하락했으므로 어제 프로세서 캍테고리의 아마존 베스트 셀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작년에 누군가에게 250 USD 이하의 가격으로 12개의 새로운 코어 CPU를 구입할 수 있다 말하면 그들은 공손한 마음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정신병 의사에게 데려갔습니다.

그러나 아니, 당신이 미치지 않았음에도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실제로 인벤토리는 하루 이상 지속되진 않았지만 정말 놀라운거 아닙니까?

 

 

아마존을 가로 지른 손가락은 아마도 1920X 상자가 월요일 이전에 제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지금 현재 1920X는 공식적으로 249 USD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재고가 부족한 것처럼 보이기 떄문에 아마존을 통해 직접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타사 리셀러로부터 427 USD 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후속작인 2920X의 MSRP인 649 USD 보다 200 USD 이상 낮은 가격으로 여전히 치열한 거래입니다.

라이젠 스레드리퍼 1950X도 비슷한, 그러나 틀림없이 정신나간 플래시 판매로 보입니다.

그 가격은 하루동안 599 USD로 하락했습니다.

전세계 사람들은 1세대 스레드리퍼에서도 이와 유사한 정신나간 거래를 목격했다고 합니다.

 

AMD는 이러한 가격 인하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기 떄문에 빠른 통관 판매로 인해 오래 지속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그래서, 1세대 스레드리퍼에 대한 감미로운 거레를 찾고 있다면 e-tailer 가 새로운 2000 시리즈 칩을 만들기 위해 재고를 없애고 눈을 뗄 수 없는 상태로 유지하세요.

우리가 그것들을 더럽히는 때 당신에게 최신 거래를 가져오는 것을 확인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