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omshardware.com/reviews/best-gaming-monitors,4533.html




수년간의 침체 이후, 특히 모니터 크기와 게임 모니터 크기는 최근 몇년간 혁신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가변 동기화(AMD는 프리싱크(FreeSync), 엔비디아는 지싱크(G-Sync)), 엄청 높은 새로고침 빈도(최대 240 Hz 씩이나), 곡선형 디스플레이, 울트라 와이드(둘 다 몰입감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 픽셀 밀도가 높은 4K 화면 시각적으로 놀랄만한 높은 새로고침 빈도가 있지만, 그래픽카드 사기도 버거운데 이것도 사야합니다.

 

모든 패널 기술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IPS, VA 기술의 다양한 유형이 모두 당신의 시력 보호를 위해 경쟁하며 지갑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복잡한 지뢰밭 마케팅, 실제로 인상적인 기술 발전에서 게임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모니터가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아니면 위의 전문적 용어가 무슨뜻인지 모르면), 이 모니터 구매 가이드는 입문하기에 적합한 녀석입니다.

하지만 현재 사용 가능한 기능 중 가장 좋은 기능을 이미 알고 있으며, 현재 사용 가능한 기능중 짧은 항목을 원할경우 아래의 주요 범주에 의해 테스트된 수십개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omshardware.com/news/eurocom-tornado-f7w-laptop-core-i9-9900k,38048.html




유로컴(Eurocom) 은 인텔 코어 i9 9900K 옥타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쿼드로 P5200 그래픽을 탑재한 최신형 하이엔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인 토네이도(Tornado) F7W를 출시했습니다.


출처 : 유로컴


토네이도 F7W는 검정색의 알루미늄 합금 외장, 백라이트 키보드가 장착된 견고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입니다.

17.3인치 매트 스크린이 있으며 유로컴은 2가지의 디스플레이 옵션을 제공합니다.

FHD 옵션(3,499 USD / 2,399 GBP) 은 120Hz의 재생 빈도, 3ms 응답 시간, NTSC 색 영역의 94% 적용 범위를 가진 TN 패널(Chi Mei N173HHE-G32) 을 특징으로 합니다.

더 비싼 UHD 옵션(3,699 USD / 2,516 GBP) 은 60Hz의 재생 빈도, 1,000:1의 명암비, 어도비(Adobe) sRGB 색상 범위의 100% 적용 범위, 400니트 밝기(대비) 의 IPS 패널(AUO B173ZAN01.0 I) 을 사용합니다. (TN 패널의 명암, 밝기를 쉽게 이용할 수는 없었습니다)


유로컴은 완전히 업그레이드 가능한 노트북으로 토네이도 F7W를 알립니다.

최신 데스크탑 프로세서를 수용할 수 있는 LGA 1151 v2 소켓과 워크스테이션급 쿼드로 그래픽카드용 모듈식 모바일 PCIe 모듈(MXM) 3.1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노트북은 인텔 C246 칩셋으로 기반으로 하므로 광범위하게 최근 출시된 인텔 코어 i7 9700K, i9 9900K는 물론이며 전세대인 코어 8000 시리즈인 커피레이크도 지원합니다.

프로세서 지원은 헥사 코어인 제온 E 2176G, E2186G 까지도 가능합니다.


출처 : 유로컴


사실 워크스테이션이기 때문에 토네이도 F7W는 엔비디아 쿼드로 그래픽을 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게이머가 별로 좋아하진 않을거 같네요,

이 노트북은 크기가 82 * 105mm인 MXM 3.1 모듈을 사용합니다.

소비자는 엔비디아 쿼드로 P3200, P4200, P5200 그래픽카드를 토네이도 F7W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의 16Gb 기술 발전으로 고밀도 32GB SO-DIMM 모듈이 타나왔습니다.

4개의 DDR4 SO-DIMM 메모리 슬릇이 있는 토네이도 F7W는 최대 2,666MHz의 속도로 최대 128GB의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CC(Error Correcting Code. 오류 수정 코드), 비 ECC 메모리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소수의 노트북만이 출시되었는데 유로컴의 토네이도 F7W도 그 중 하나입니다.


출처 : 유로컴


토네이도 F7W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에는 3개의 M.2 PCIe 3.0 4배속 슬릇과 2개의 2.5인치 SATA 3 베이가 장착되어 있어, 최대 5개의 물리적 드라이브를 소유하고 최대 88TB의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기존 2.5인치 SSD는 RAID 0, 1, 5, 10을 지원하며, NVMe SSD는 RAID 0, 1, 5를 지원합니다.

토네이도 F7W는 썬더볼트(Thunderbolt) 3.0 포트 , 5개의 USB 3.1 포트, 1개의 미니 DP 포트 1.2, 1개의 HDMI 2.0 포트를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노트북은 최대 4개의 디스플레이로 화면을 출력할 수 있어 생산성이 확대됩니다.


유로컴에 따르면, 토네이도 F7W는 보안 기능도 많습니다.

소비자는 데이터 보호를 위해 스마트 카드 리더, TPM 2.0 모듈, 지문 스캐너, BIOS 디스크 암호화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유로컴은 기본적으로 노트북의 웹갬, 마이크, 무선 연결을 제거하는 '해킹 방키 패키지' 도 제공합니다.


토네이도 F7W는 유로컴 웹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기본 구성은 3,499 USD / 2,399 GBP 부터 시작됩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omshardware.com/reviews/best-cpu-coolers,4181.html




최고의 공냉 CPU 쿨러




최고의 일체형 수냉 CPU 쿨러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omshardware.com/reviews/best-motherboards,3984.html




최고의 인텔 LGA 1151 메인보드


여기에서는 인텔의 메인스트림 LGA 1151 소켓이 있는 메인보드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인테르이 8세대 코어 '커피레이크(Coffee Lake)' 제품군을 위해 설계된 보드와 7세대 코어 '카비레이크(Kaby Lake)' 칩용으로 설계된 Z270 칩셋 보드가 포함됩니다.

인텔의 하이엔드 LGA 2066 소켓, X299 칩셋을 지원하는 메인보드에 대한 권장 사항은 아래 페이지의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AMD 기반 보드는 가장 아래에 있습니다.


어떤 칩셋을 사용하고 있는지 잘 모르거나, 기본적인 질문이 있으면 메인보드 기본, 메인보드 구매 안내서를 방문하여 보드 구매 옵션을 찾아보세요.




최고의 인텔 X299 메인보드


여기에서는 인텔의 하이엔드 LGA 2066 소켓, X 시리즈, 익스트림 프로세서 라인을 지원하는 X299 칩셋이 탑재된 메인보드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인텔의 메인스트림 LGA 1151 소켓을 지원하는 메인보드에 대한 권장 사항은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모든 AMD 기반 보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최고의 AMD 메인보드


여기에서는 모든 AMD CPU, APU를 지원하는 메인보드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인텔의 메인스트림 LGA 1151 소켓을 지원하는 보드에 대한 권장 사항은 맨 위에 있으며, 바로 위에는 인텔의 하이엔드 LGA 2066 메인보드에 대한 권장 사항이 나와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9371/techpowerup-survey-over-25-readers-game-or-plan-to-game-at-4k-resolution




테크파워업(TechPowerUp) 독자 중 ¼ 이상이 이미 지난 50일간 실시한 첫 페이지 설문 조사에 따르면, 4K UHD 해상도로 게임을 하거나 내년까지 계획중이라 합니다.

우리는 독자들에게 4K 에서 게임을 하는지 물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17,175명의 응답자 중 14.5%는 이미 4K 디스플레이만 가진게 아니라 4K UHD(3840 2160) 으로 이미 게임을 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3%는 4K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상태에서 해상도를 낮추거나 옵션을 낮춰 게임을 하며 PC 하드웨어가 아직 4K를 감당할 수 없다고 답했습니다.

 

10명 중 1명꼴의 응답자(정확히는 9.5%) 는 4K로 게임을 하지는 않지만 근미래에 그렇게 할거라고 답했습니다.

4K의 성장률은 18년에는 1.6% 올랐고, 19년에는 7.9% 오를것으로 보입니다.

독자 중 대부분인 73%는 4K에서 게임을 하지도 않으며 계획도 없다고 답했습니다.

이 결과는 FHD의 4배의 세부 묘사를 제공할 수 있는 이 세대의 최고급 게임 해상도인 4K로 독자층을 상당 부분을 차지함으로써 특히 고무적입니다.

업그레이드를 위해 대기중인 9.5% 중 거의 비례한 사용자가 4K를 위해 디스플레이 분만 아니라 그래픽카드나 다른 하드웨어도 업그레이드 할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9347/nvidia-releases-geforce-416-81-whql-drivers-fixing-turing-power-consumption




엔비디아는 오늘 지포스 416.81 WHQL 드라이버를 발표했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오리진 계정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 '배틀필드(Battlefield) V' 에 대한 최적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드라이버는 지포스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아이들, 다중 모니터 전력 소모를 크게 줄여줍니다.

또한 '튜링(Turing)' GPU로 지싱크(G-Sync)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RTX 2080Ti으로 HEVC 영상을 재생할 때 스터터링(Stuttering) 이 발생하는 문제도 수정했습니다.

게임 관련된 것으로는 아크 서바이벌(ARK Survival),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Shadow of the Tomb Raider), 위처 3 : 와일드 헌터(Witcher 3: Wild Hunt), 몬스터 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 파 크라이 5(Far Cry 5) 를 수정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드라이버를 찾으세요.



다운로드 : 엔비디아 지포스 416.81 WHQL

 


변경 로그는 아래와 같습니다.

 

 

게임 레디(Game Ready)

 

• 배틀필드 V에 최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수정된 문제나 기타 변경 사항

 

• HD 오디오 드라이버를 1.3.38.4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 지포스 익스피리언스(Experience) 를 3.15.0.186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이 배포판에서 수정된 사항

 

• [윈도우 디펜더 애플리케이션 가드] [vGPU] [서라운드(Surround)] : 서라운드 뷰가 활성화 된 경우 애플리케이션 가드가 활성화된 엣지 브라우저를 열 수 없습니다.

• [튜링 GPU] : 다중 모니터 아이들 전력이 아주 높습니다.

• [지포스 RTX 2080Ti] [지싱크] : 지싱크 모니터와 아닌 지싱크 모니터가 아닌 모니터를 같이 사용할떄 게임이 강제 종료 되면서 블루스크린이 뜨는 현상이 있습니다.

• [지포스 RTX 2080Ti] : HEVC 영상 재생시 끊김이 발생합니다.

• [지포스 GTX 970] : 오디오 재생이 일시중지 되면 오디오 수신기가 다중 채널 스테리오로 전환되는 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지포스 GTX 1060] : AV 수신기는 5초의 오디오 아이들 상태 후에 2채널 스테리오 모드로 전환됩니다.

• {SLI] [엔비디아 TITAN X] [NVENC] : NVENC 응용 프로그램의 녹화, 스트리밍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다이렉트X 11 게임] : 마우스 커서로 인해 FPS가 지싱크와 동기화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 [아크 서바이벌] : 게임 안정성을 향상시켰습니다.

•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 게임 안정성을 향상시켰습니다.

• [위처 3 와일드 헌터] : 게임 플레이 중 깜빡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 [몬스터 헌터 월드] : 불륨 렌더링이 비활성화 되어 있을때 손상이 생깁니다.

• [파 크라이 5] : 게임 플레이 중 깜빡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9355/chinese-state-news-agency-debuts-ai-powered-anchor-for-24-7-automated-news-coverage




이것은 하드웨어와 관련이 없지만, 아울러 모든 기술 발전, 특히 AI(인공지능) 관련 기술 발전은 작은 실리콘 칩으로도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중국의 국영 통신사인 신화(新华) 가 지역 검색 엔진 회사인 소고우(搜狗) 와 공동으로 개발한 '세계 최초의 AI 뉴스 앵커' 를 발표했습니다.

실제로 동일한 앵커의 2가지 독립 버전이 있는데, 하나는 영어를, 다른 하나는 중국어를 사용합니다.


AI-주입 앵커는 AI 기술을 사용하여 실제 인간 앵커의 이미지, 음성 프로필을 융합하여 발언, 입술 움직임, 표정을 읽고, 흡수하고, 큐레이팅하는 콘텐츠와 함께 AI에 의해 비디오 조각이 생성될 때 게시합니다.

결과가 실제로 실제 인간과 구별할 수 없을 때까지 수행해야 할 작업이 있지만, 인강과 구분할 수 없는 AI를 원합니까?

결국 이러한 성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음번을 위한 대화거리 일겁니다.



앵커는 공식 중국어, 영어 앱읍, 위챗(WeChat) 공용 계정, 온라인 TV 웹페이지, 2개의 웨이보(微博) 계정을 포함하여 신화의 배포 플랫폼을 통해 제공됩니다.

이 AI 뉴스 앵커 창설을 위한 전반적인 추진은 공식 웹 사이트,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하루 24시간 근무하여 뉴스 제작 비용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는 기능이었습니다.

AI의 이미지로 기반한 실제 앵커가 자신의 AI 기반 동등물로 대체된 경우가 아이러니하지 않습니까?

아마 이것은 경고일겁니다.


출처 : 신화 넷, 테크스팟(Techspo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