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videocardz.com/newz/sapphire-radeon-rx-590-nitro-special-edition-smiles-for-camera




니트로(NITRO)+ 스페셜 에디션


보드 파트너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최상의 쿨링 솔루션을 선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파워컬러 는 RX 590 붉은 악마(Red Devil) 골든 샘플(Golden Sample) 쿨러 디자인(그 덩치 큰 녀석), ASUS는 '새로운' RX 590을 위해 트리플 팬 스트릭스(STRIX) 쿨러를 장착할 계획입니다.


당연히 사파이어는 동일한 경로를 가며, 회사는 12nm RX 590에 방대한 핀 배열의 니트로+ 디자인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이 카드에는 2,304개의 스트림 프로세서, 8GB의 GDDR5 메모리가 있습니다.

개선된 폴라리스(Polaris) 아키텍처는 이제 12nm 공정을 사용하게 됩니다.


클럭 속도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더 많은 정보가 들어오면 계속 업데이트 할겁니다.


라데온 RX 590은 현재 11월 15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9236/hold-on-to-your-usd-dram-pricing-now-expected-to-drop-towards-into-2019




트렌트포스(Trendforce) 의 한 부문인 디램익스체인지(DRAMeXchange) 의 DRAM 시장 가격 조사 보고서는 2019년이나 그 이후에 가격 하락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4분기 PC DRAM 모듈이 전분기 대비 10.14%(3분기는 34.5 USD며 지금은 31 USD)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8GB DRAM 모듈 가격은 10.29% 하락하고 있으며 여유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제조업체들이 인위적으로 생산을 줄여 수요에 대한 긴장감을 유지하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공급 업체가 과공급에 대한 변곡점에 이르렀다고 말합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디램익스체인지의 최신 분석에 따르면, 전체 DRAM 시장의 ASP(Average Selling Price. 평균 판매 가격) 는 2019년에 약 20$ 감소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18년 3분기에 최고 이익에 도달한 후, DRAM 공급 업체들은 현재 가격을 최적화하여 매 분기마다 가격을 낮추다가 2019년에는 연착륙 할겁니다."



출처 : 디램익스체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