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8224/supermicro-refutes-claims-in-bloomberg-article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 그린 컴퓨팅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슈퍼마이크로(SuperMicro) 는 고객에게 판매한 서버가 해당 시스템의 메인보드에 악의적인 마이크로 칩을 포함하고 있다는 보고서를 강하게 반박합니다.

오늘 기사에서 15년에 특정 고객에게 판매된 슈퍼마이크로 메인보드에 악의적인 칩이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슈퍼마이크로는 악의적인 칩을 발견한 적이 없으며, 고객이 이러한 칩을 발견했다고 알려주지도 않았습니다.

 

이 기사에 언급된 각 회사(슈퍼마이크로, 애플(Apple), 아마존(Amazon), 엘리멘탈(Elemental)) 은 주장을 부정하는 아래와 같은 강력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애플은 CNBC에서 이렇게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블룸버그(Bloomberg) 의 기자들이 자신이나 자신의 출처가 잘못되었거나 잘못알고 았을 가능성에 대해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들에게 큰 실망감을 느낍니다.

우리의 가장 현실적인 추측은, 그들이 우리 연구소의 단일 슈퍼마이크로 서버에서 감염된 드라이버를 발견한 이전에 보고된 16년 사건과 그들의 이야기를 혼동하고 있다는 것입니자.

그 일회성 사건을 우발적인 결정이었고, 애플을 겨냥한 공격이 아니었습니다."

 

AWS(Amazon Web Services. 아마존 웹 서비스) 의 CIO인 스티브 슈미트(Steve Schmidt) 는 이렇게 발표했습니다.

"지난 두달 동안 블룸버그 비즈니스 위크와 여러번 공유했듯이, 과거 또는 현재로써는 여러번 수정된 하드웨어, 악의적인 칩과 관련된 문제를 엘리멘탈과 아마존 시스템에서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슈퍼마이크로는 주장된 주장과 관련하여 국내외 정부 기관으로부터 연락을 받지 않았습니다.

 

슈퍼마이크로는 모든 보안 요구 사항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제품의 보안 기능에 지속적인 투자를 합니다.

중국의 메인보드 제조는 슈퍼마이크로만의 것이 아니며 표준 산업계의 관행입니다.

거의 모든 시스템 제공 업체는 동일한 계약 제조업체를 사용합니다.

슈퍼마이크로는 모든 계약 제조사를 공인하고 인증하며 인상적으로 시설과 공정을 면밀히 검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8228/intel-manufacturing-facilities-run-365-days-a-year

 


 

인텔은 제조일을 축하하기 위해 18년 10월 5일 금요일에 전국 제조 협회에 가입할 예정입니다.

인텔의 고급 제조, 연구 개발의 대다수가 미국에 있으며, 산업, 비즈니스가 전세계에서 혁신할 수 있도록 고정밀, 고부가치, IP 기반 제품을 만들어냅니다.

인텔의 미국 제조, 연구 개발 시설은 오리건(Oregon) , 애리조나(Arizona), 뉴멕시코(New Mexico) 에 있습니다.

그들은 풀가동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