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057/3d-marks-time-spy-with-raytracing-to-be-launched-by-the-end-of-september

 


 

3DMark 이미지를 획득하여 3DMark 이미지로 변경하려는 UL은 9월 말까지 고성능, 고품질 벤치마크의 새로운 레이 트레이싱 지원 버전이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새 버전의 벤치마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10 운영체제 (코드네임 레드스톤 5) 의 차기 버전 출시와 함께 9월 20일에 열리는 엔비디아 RTX 20 시리즈 출시 이후 얼마동안 출시될 예정입니다.

여기에 엔비디아의 새로운 제품군에 대한 비교 검토가 예정되어 있으며, 기가레이/s (GigaRays/sec) 기능뿐 아니라, 새로운 시리즈의 프레임 속도 제공에 대한 정보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출처 : TechSpot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056/pny-reveals-their-rtx-20-series-lineup-of-partner-graphics-cards

 


 

 

PNY는 새로운 그래픽카드 라인업에서 (적어도 지금의 시점에서) 판매될 총 9가지 모델을 선보이는 RTX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선보였습니다.

현재 PNY의 매장은 RTX 2080, RTX 2080Ti 그래픽카드에 대한 구매 옵션만을 제공하며, RTX 2070은 제품 페이지만 제공하지만 가격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PNY의 제품 차별화는 늘 그렇듯이 팩토리 오버클럭과 냉각 솔루션을 채택합니다.

두개의 RTX 2080Ti 그래픽카드가 있습니다.

RTX 2080Ti 11GB Blower는 엔비디아가 사내 설계 (이중팬 냉각 시스템을 모두 갖고 있음) 와, RTX 2080 Ti 11GB XLR8 Gaming Overclocked Edition (1299 USD)에는 3팬, LED 디자인이 있습니다.

지금은 부스트 클럭에 대한 정보가 없으며 두 카드 모두 사양 목록에 엔비디아의 1525MHz 레퍼런스 클럭입니다.

 

 

RTX 2080은 블로워 팬 옵션이 859 USD에 판매되는 등 혼란스러운 4카드 라인업을 특징으로 합니다.

최상단에 PNY GeForce RTX 2080 8GB XLR8 Gaming Overclocked Edition 트리플 팬을 탑재한 RTX 2080이 있고 동일하게 869 USD입니다.

 

 *근데 어딜봐서 859 USD랑 869 USD랑 같다는건지...

 

RTX 2070은 예약 구매가 가능할 떄 (다른 솔루션과 같은 시간에 제공되야 합니다) 3가지 모델로만 제공됩니다.

 

출처 : PNY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omshardware.com/news/wait-to-buy-nvidia-geforce-rtx-gpus,37673.html

 

저거너트 vs 이거볼트

 


 

 

 

엔비디아의 새로운 지포스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발표되었지만, 레이 트레이싱을 트레인을 뛰어 넘어 새로운 튜링(Turing) 기반 GPU 중 하나를 구입하지 말아야 하는 몇가지 확실한 이유가 있습니다.

적어도 아직은 말입니다.

 

 

창렬한 가격

 

우리는 엔비디아의 20 시리즈 지포스 가격이 엄청난 이유와 2080Ti 파운더스 에디션이 출시하면 GTX 1080Ti 비용보다 500 USD 비싼 1200 USD가 되는 이유에 대해 이미 논의했습니다.*

* 자세한 건 다음글 참고 바랍니다. [번역] 엔비디아 지포스 RTX GPU가 드럽게 비싼 이유

튜링 기반 RTX 그래픽카드는 각각 499 USD, 699 USD, 999 USD MSRP로 RTX 2070, RTX 2080, RTX 2080Ti 카드를 판매하는 벤더사와의 계약을 통해 튜링 기반 RTX 그래픽카드는 출시 당시 이전 제품보다 상당히 비쌉니다. (GTX 1070은 50 USD, GTX1080은 100 USD, GTX 1080Ti는 300 USD 증가)

 

게이머만이 가장 강력한 20 시리즈 지포스 제품에 대한 이러한 가격 정책에 흥분하지 않고 새로운 튜링 기반 그래픽카드 중에서는 RTX 2070만이 사정권 내의 가격대로 보입니다.

 

 

이전 세대와 가격을 비교하는 것은 하나의 것이지만(그 관점에서 보기엔 좋지 않습니다) , 20 시리즈 GPU 구매를 고려하는 사람들에게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의심의 여지없이 성능입니다.

RTX 2070이 하이엔드 TITAN Xp보다 게임에서 더 뛰어나다는 엔비디아의 주장은 그럴듯 하지만, 증거는 없습니다.

 

 

게이밍 벤치마크가 없음

 

엔비디아 지포스 RTX 성능 주장의 대부분은 레이 트레이싱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측정 항목은 제공된 사양 (코어, 메모리, 클럭 속도, 메모리 대역폭) 에서 추측할 수 있는 것 뿐이며, 다양한 게임 작업 부하로  카드가 실제로 수행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카드가 게임스컴(Gamescom) 의 여러 장소에서 데모되었지만, 사용된 설정, 프레임 속도 성능은 여전히 수수께끼입니다.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지 않는 게임의 경우 세대별 성능 데이터 (GTX 1080Ti vs RTX 2080Ti 등) 를 적절히 검토할 수 있을 때까지는 1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현행 GPU와 비교하여 중고나라로 보내는 결정을 보류해야 할겁니다.

 

 

레이 트레이싱이 문제가 아닙니다

 

지포스 RTX 라인업은 볼타(Volta) 기반 TITAN V에 처음 도입된 엔비디아의 레이 트레이싱 기술은 새로운 것으로, 조명 기술의 '왕관'을 메인스트림 시장에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이 중대한 혁신은 개발자 참여에 달려있습니다.

엔비디아의 PhysX ,GameWorks 효과와 마찬가지로 게임 디자이너는 개발에 투자하고, RTX 레이 트레이싱 기술에 대한 작업을 코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05년으로 되돌아가서 PhysX를 살펴보면, 위키피디아는 해당 기능을 하드웨어로 지원하는 77개의 타이틀을 나열합니다.

그건 분명히 적은 타이틀의 양은 아니지만, 지난 13년 동안 분명히 소수의 유명 인사 게임 출시 중 일부입니다.

따라서 앞으로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지 않는 수많은 타이틀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몇 가지 발표된 타이틀과 예상 참가자 (총 22개) 를 제외하고는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의 텐서 코어와 레이 트레이싱 코어가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상당한 프리미엄을 붙일겁니다)

획기적인 레이 트레이싱 성능을 가진 값비싼 GPU를 구입하면서 좋아하는 게임이 지원하지 않는 사람에겐 별 필요 없습니다.

 

 

예약 구매 재고가 부족합니다

 

새로운 튜링 기반의 20 시리즈 그래픽카드 중 하나를 얻는 것이 가벼운 경우에도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 RTX 2080Ti 비레퍼런스를 찾기가 어려울겁니다.

온라인 공급 업체는 신속하게 예약 주문을 완료했으며, 최상의 카드는 타사 판매자로부터 상당히 높은 가격에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에 RTX 2080에 대한 옵션이 있었지만, 선택은 빠르게 줄어들고, 대다수의 오버클럭 모델은 오래전에 사라졌습니다.

대부분의 사용 가능한 카드 가격은 엔비디아 MSRP보다 훨씬 높지만 그 이하의 가격도 몇몇 있습니다. (조택이나 기가바이트를 보세요)

 

공식 출시 (9월 20일) 또는 다른 예약 구매가 가능해질 때까지 MSRP, 그 근처에서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것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현재 카드가 원하는 게임을 원하는대로 플레이 할 수 없다면, 엔비디아의 새로운 20 시리즈 카드의 전체 리뷰와 벤치마크가 나올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10 시리즈 카드가 있는 경우 존버하다가 30 시리즈가 어떤 종류의 레이 트레이싱, 텐서 코어를 지원할지 확인하세요.

그떄 엔비디아의 튜링이라는 저거너트와 싸우기 위해 AMD가 어떤 종류를 출시할 것인지도 분명해질겁니다.

인텔은 그때까지 하이엔드 게임에 대해서 진지하게 말할 수 있을겁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videocardz.com/newz/intel-core-i9-9900k-and-i7-9700k-available-for-preorder

 


 

인텔 코어 i9 9900K가 833 EUR?

 

센트럴포인트(CentralPoint) 는 다가올 9세대 코어 시리즈에 대한 예약 주문을 준비합니다.

소매업자는 9월 7일에 재고분이 도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전에(3월 초) 계획된 10월 초 출시될 예정입니다.

 

9700K는 539 EUR, 9900K는 689 EUR은 아주 충격적이고 예기치 않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세금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8코어 i9 가격은 833 EUR입니다.

주변에서 큰 거래라 하긴 어렵지만, 적어도 독자의 친구에게 자랑할 수는 있을겁니다.

 

센트럴포인트는 기본적으로 9월 초까지 MSRP가 알려지지 않기 떄문에 인위적으로 프리미엄을 붙여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뉴스 기사와 같이, 기사를 더 빨리 게시할수록 더 많은 독자층을 확보하듯이, 사전 예약을 통해 주문을 늘릴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 네덜란드 소매업체도 9900K 가격이 있지만, 가격은 훨씬 낮습니다.

 

 

출처 : 센트럴포인트, DCC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