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6594/cryorig-releases-new-dual-fan-versions-of-best-sellers-h7-plus-and-m9-plus

 


 

 

매니아를 위한 솔루션 브랜드인 크라이오릭(CRYORIG) 은 새로운 H7 Plus, M9 Plus 듀얼팬 방열판을 출시합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H1, M9i/a를 기반으로 크라이오릭은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직접 듀얼팬 업그레이드를 통해 두 모델을 제공합니다.

추가팬을 추가하면 전반적인 방열판 공기 흐림이 후면 시스템 팬과 PC 케이스 밖으로 집접 열을 방출하도록 더 잘 최적화됩니다.

포함된 PWM Y형 케이블을 통해 사용자는 최적의 효율성을 위해 앞뒤 팬 속도를 함꼐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H7 Plus는 크라이오릭의 베스트셀러 소형 타워인 H7을 기반으로 합니다.

H7과 마찬가지로 H7 Plus도 높이가 145mm에 불과하며 팬이 장착되어 있어도 인텔과 AMD의 최신 LGA1151 v2, AM4 보드에서 램 간섭을 방지하는 램슬릇을 완전히 피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열처리 기술에는 최적화된 공기 흐름을 위한 크라이오릭의 고유 하이브 핀(Hive Fin) 디자인, 이중 120mm QF 120 PWM 팬의 공기 흡입구 추가를 위한 히트파이프 블록형 최적화 디자인, 쿼드 에어 인렛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듀얼팬 푸스 풀 셋업과 함께 H7 Plus의 열효율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M9 Plus는 최고급 미니 타워인 크라이오릭의 M9i/a를 기반으로 합니다.

124.6mm의 낮은 높이에서 M9 Plus는 AMD, 인텔 플랫폼 모두에서 램 간섭 방지를 보장합니다.

M9, M9i/a와는 달리 M9 Plus는 인텔과 AMD 플랫폼과 호환되므로 PC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가 훨씬 용이합니다.

M9 Plus의 듀얼 92mm PWM 팬 시스템은 푸시-풀 원리를 활용하여 히트싱크에서 후면 시스템 팬으로 직접 열을 효율적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공기 흐름을 최적화합니다.

동본된 Y형 PWM 케이블 덕분에 전후방 팬 모두 최적의 성능을 위해 동기화됩니다.

 

 

H7 Plus, M9 Plus는 모두 8월 중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미국 시장에 대한 MSRP는 H7 Plus는 44.45 USD (부가세 제외), M9 Plus는 24.45 USD (부가세 제외) 입니다.

유로존 MSRP로는 각각 44.45 EUR (부가세 포함), 24.45 EUR (부가세 포함) 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videocardz.com/newz/more-slides-from-ryzen-threadripper-2000-press-briefing-emerge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2000 : UMA vs NUMA, 레이스 리퍼, 라이젠 마스터 프로파일

 

킷구루(KitGuru)의 최신 'Leo Says' 애피소드에서 AMD 스레드리퍼 기자 브리필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슬라이드 중 일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 그들은 어제의 프레스 덱의 일부가 아니었습니다.

 

슬라이드는 스레드리퍼 2000용 라이젠 마스터 프로파일, UMA vs NUMA 모드 비교를 다룹니다.

그들은 심지어 레이스 리퍼의 가격을 공개합니다.

 

당신을 즐겁게 하기 위해 만든 스크린샷으로 건너뛰기 전에 영상을 먼저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 킷구루(KitGuru)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