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8655/intel-plans-to-split-its-manufacturing-group-into-three-segments

 

본문에 있는 Murthy Renduchintala 읽는 방법 아는분들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우리는 인텔에서 10nm가 출시하기를 여전히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에 그 칩에 대한 좋은 소식을 접했지만 19년 말까지는 볼 수 없을겁니다.

인텔의 문제는 회사가 제안하는 전략적 변화로 인해 완화될 수도 있습니다.

16년 이후 제조 그룹을 담당한 소하일 아메드(Sohail Ahmed) 는 다음달에 은퇴할 예정이고, 이는 인텔의 제조 관리에 있어 많은 변화를 가져올겁니다.

 

인텔은 자사의 제조 그룹을 다른 관리자가 주도하는 3개 새로운 부문으로 나눌것이지만, 어떻게 서로 협력하는지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재조 부문을 분할하기로 결정한 것이 중요하며, 18년 6월 사내 규칙을 어기고 퇴사한 브라이언 크르자니크(Brian Krzanich) 를 대체하지 못했다는 점을 감안할 떄 기묘한 시기에 나온것입니다.

CEO인 밥 스완(Bob Swan) 은 임시 CEO로 회사를 이끌고 있지만, 새로운 리더를 찾는 6개월 간의 진행은 회사에서 일을 명확히 해야합니다.

 

 

이전 부문을 대체할 3가지 부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 CTO인 마이크 메이베리(Mike Mayberry) 가 이끄는 기술 개발

• 엔 켈러(Ann Kelleher) 가 이끄는 제조, 운영

• 란디르 타쿠르(Randhir Thakur) 가 이끄는 공급망

 

3개의 그룹은 전 퀄컴(Qualcomm) 의 벤카타 최고 경영자인 Murthy Renduchintala 의 지시를 받습니다.

제조를 분리하려는 인텔이 10nm 칩으로 전환하면서 겪었던 큰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출처 : 오리건라이브(OregonLiv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