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8611/be-quiet-announces-dark-rock-pro-tr4-high-end-air-cooler-for-amd-ryzen-threadripper

 


 

AMD의 라이젠 스레드리퍼 프로세서를 위한 고급형 공랭 쿨러인 다크 락 프로(Dark Rock Pro) TR4를 12년 연속 독일 PC 공급 시장의 선두 주자인 비 콰이엇!(be quiet!) 이 발표했습니다.

다크 락 프로 TR4는 다크 락 4 쿨러 제품군에 속하며, 소켓 TR4 CPU에 최적화된 대형 베이스 플레이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매끄러운 디자인과 스마트한 최적화 기능을 갖춘 다크 락 프로 TR4는 매우 낮은 소음 수준에서 최고의 성능을 목표로 하는 워크스테이션 사용자를 목표로 합니다.

 

 

듀얼 타워와 2개의 비 콰이엇! 사일런트 윙 팬

다크 락 프로 TR4는 소켓 TR4에 최적화된 하이엔드 기능과 베이스 플레이트가 결합되어 최대 250W TDP 등급에서 최대 24.3db(A) 의 소음 수준으로 프로세서에 충분한 쿨링 성능을 제공합니다.

공기 흐름 최적화 블레이드, 신뢰할 수 있는 6극 모터, 유체 다이나믹 베어링(FDB) 이 장착된 사일런트 윙 135mm PWM 팬이 두개의 쿨링탑 사이의 중간에 위치합니다.

흡기의 경우, 다크 락 프로 TR4는 방열판 전체에 깔대기 모양의 통풍구가 있는 사일런트 윙 3 120mm PWM 팬이 특징입니다.

팬 마운팅은 진동을 최소화하여 노이즈를 줄이기 휘애 분리된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인상적인 쿨링 성능

다크 락 프로 TR4의 냉각핀과 히트파이프는 특별히 강화된 세라믹 블랙 코팅을 사용하여 모든 검정색 디자인이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쿨러의 열전도도 개선됩니다.

열은 7개의 고성능 구리 파이프를 통해 베이스에서 방열판으로 효율적으로 전달됩니다.

핀 표면의 작은 점들은 전체 냉각 표면을 증가시키지만, 파형 모양은 완벽한 공기 흐름에 기여합니다.

 

 

스마트 디자인과 장인 정신

다크 락 프로 TR4를 통해 비 콰이엇!의 최신 공냉 제품군에는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프로세서를 위한 세련된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강조는 성능뿐만 아니라 품질 유틸리티, 외관을 구현하는데에도 사용됩니다.

사용하기 쉬안 탑 마운트 디자인 덕분에 설치가 간단합니다. (스크류 드라이버 포함)

쿨러의 맨질맨질한 알루미늄 윗면 덮개에는 고급 다이아몬드 컷 마감 처리가 되어 있으며, 특수 제작된 캡에는 히트파이으 끝과 나사 구멍이 있습니다.

높은 히트 스프레드, LED를 사용하는 고성능 RAM과의 호환성을 높이기 위해 다크 락 프로 TR4는 하단 핀에 모양 맞추기 컷 아웃을 제공합니다.

 

다크 락 프로 TR4 CPU 쿨러는 현재 86.90 EUR, 80.99 GBP, 89.90 USD의 MSRP로 제공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