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8613/inno3d-announces-its-geforce-rtx-2070-series-graphics-cards

 


 

Inno3D는 최고의 그래픽 하드웨어 구성 요소와 삶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혁신 기술을 선두 제조 업체로서 Inno3D 게임용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RTX 2070에 새로운 제품군을 소개합니다.

이 시리즈 라인업은 트윈(TWIN) X2와 X2 OC 버전으로 구성됩니다.

새로운 엔비디아 튜링(Turing) GPU 아키텍처와 혁신적인 엔비디아 RTX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이 새로운 그래픽카드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인공 지능, 프로그래밍 가능한 셰이딩을 결합합니다.

이것은 게임을 경험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일 뿐만 아니라 최고의 PC 게임 경험입니다.

 

Inno3D 지포스 RTX 2070 X2 OC 에디션은 24/7 게임 플레이로 24시간 뛰어난 성능을 요구하는 게이머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쿨링 시스템의 복잡한 디자인은 2개의 92mm 초저소음팬, Inno3D 고유의 PDCS(Power Direct Cooling System), AI 풀 스탑 모드 기술, 스트랜드 보강 백플레이트로 구성되어 가장 효율적인 열 전달과 최고의 게임 성능 초저소음에서 제공합니다.

 

 

Inno3D의 제품 매니저인 켄 웡(Ken Wong) 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Inno3D 지포스 RTX 2070 시리즈의 생산에 투입된 갂아 지른듯한 품질에 감사할 것이므로 브랜드 선호도 측면에서 게이머중 가장 중립적인 입장조차도 이기는데 자신감을 보입니다.

극단적인 게임 성능, 4K 해상도, 궁극의 쿨링 시스템, 저소음 수준과 결합된 압도적인 힘은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구입할떄 게이머가 원하는 모든 상자를 살펴봅니다."

 

새로운 Inno3D 지포스 RTX 2070 시리즈는 리셀러에게 곧 판매될 예정이므로, Inno3D 지포스 RTX 2070 시리즈가 여러분의 컴퓨터에 들아갈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