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8463/msi-announces-custom-geforce-rtx-2070-series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이밍(GAMING) 그래픽카드 공급 업체인 MSI는 최고의 성능을 가진 엔비디아의 튜링(Turing) GPU를 기반으로 한 그래픽카드 전체를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혁신적인 열 방출 설계를 가진 MSI 지포스 RTX 2070 시리즈는 게임의 성능 향상을 위해 더 높은 코어와 메모리 클럭 속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MSI의 게이밍 Z, 듀크(DUKE) 시리즈는 게이머가 MSI에서 기대할 수 있는 동급 최고의 열 방출 능력을 제공합니다.

견고하고 날카로운 외형의 아머(ARMOR) 는 탁월한 성능의 견고한 듀얼팬 설계를 제공합니다.
에어로(AERO) 의 블로워 팬 디자인은 그래픽카드 냉각에 사용된 공기 흐름을 분히라여 시스템 뒤쪽을 통해 밖으로 배기됩니다.

 

 

지포스 RTX 2070 게이밍 Z

MSI는 트원프로저(TWIN FROZR) 7을 RTX 2070 게이밍에 탑재합니다.

지포스 RTX 2070 게이밍 Z의 개선된 트원프로저 7 디자인은 2개의 10cm TORX 3.0 팬을 사용하여 대량의 공기 흐름을 생성하기 위해 기존과 분산 팬 블레이드의 장점을 뭉친겁니다.

전통적인 팬 블레이드의 새로운 트림은 공기 압력을 높이기 위해 집중된 공기 흐름을 생성하면서 소음을 줄입니다.

히트싱크는 효율적인 열 방출, 열역학 기술을 통해 온도를 낮추고 성능을 높입니다.

새로운 건메탈 그레이(Gunmetal Grey) 와 블랙 룩(Black Look) 은 미스틱 라이트(Mystic Light) RGB가 카드에 있는 영광스러운 빛을 강조합니다.

업데이트 되고 향상된 MSI 미스틱 라이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LED 조명 구성 요소를 제어하고 동기화 하는 것이 그 어느때보다도 쉬워졌습니다.

 

지포스 RTX 2070 듀크 8G OC

큰 3개의 팬 쿨링 솔루션을 가진 듀크는 공기 흐름에 우선 순위를 두는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수상 경력에 및나는 TORX 2.0 팬의 이중 볼 베어링 3개를 장착하여 수년간 최고 수준의 쿨링 성능을 제공합니다.

게이밍 카드와 마찬가지로 효율적인 열 방출, 열역학을 특징으로 듀크는 최고 성능을 보장하는 우수한 쿨링 성능을 제공합니다.

 

지포스 RTX 2070 아머 8G OC

MSI 지포스 RTX 2070 아머 8G OC는 이중 팬 설계로 열 방출에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개념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린 새로운 아머 디자인은 헤비 메탈의 재능을 믹스에 추가합니다.

새로운 아머 2X 는 TORX 2.0 팬을 사용하여 향상된 냉각 성능을 위해 보다 집중된 공기 흐름과 기압을 제공합니다.

GPU에서 더 많은 열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고효율 히트파이프와 니켈 도금 구리 베이스를 사용합니다.

MSI의 제로 프로즈(Zero Frozr) 기술은 웹 서핑이나 라이트 게임과 같은 낮은 점유율 상황에서 팬이 완전히 멈추게 해줍니다.

아머의 새로운 기능은 MSI의 독점적인 미스틱 라이트 소프트웨어가 지원하는 백플레이트, 미스틱 라이트 RGB LED로 수백만 색의 RGB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지포스 RTX 2070 에어로

지포스 RTX 2070 에어로 8G는 미묘한 초록색 앤센트의 매끄러운 블랙, 카본 모양을 자랑하며, 모든 시스템에서 멋지게 보입니다.

새로운 에어로 그래픽카드는 블로워 팬을 기반으로 설계된 열 방출로 후방 배기구를 통해 모든 가열된 공기를 PC 밖으로 배출해 공기 흐름이 제한되거나 전문적인 사용을 위한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