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videocardz.com/newz/amd-ceo-lisa-su-to-deliver-ces-2019-keynote-about-high-performance-computing

 


 

AMD는 '차세대 컴퓨터 그리기' 를 약속

 

기조 연설은 '게임, 가상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재정의' HPC에서 7nm 아키텍처를 연구할 예정입니다.

AMD의 CEO는 라이젠과 라데온 7nm 제품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으로 보입니다.

 

AMD는 이미 라데온 베가(Vega) 인스팅트(Instinct) 가 올해 말에 출시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기조 연설은 라데온 RX, 나비(Navi) 아키텍처와 같은 그래픽용으로 설계된 7nm 제품을 더 많이 포함할 것입니다.

 

리사 수(Lisa Su) 박사는 라이젠 3000 시리즈(Zen 2 아키텍처) 의 최신 제품 로드맵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기조 연설은 1월 9일 라스 베가스(Las Vegas) 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보도 자료 :

 

 

리사 수 박사는 HPC, 시각화 기술의 채택을 가속화하여 삶을 재정의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10월 3일 버지니아(Virginia) 주 알링턴(Arlington) 의 CTA(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소비자 기술 협회) 는 오늘 AMD 사장 겸 CEO인 리사 수 박사가 CES 2019에서 기조 연설을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리사 수 박사의 장소와 일정은 1월 9일 수요일 오전 9시 베네치아 궁전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CTA에서 소유, 생상한 CES 2019는 세계 최대의 혁신 벤트로 19년 1월 8~11일 라스 베가스에서 열립니다.

 

AMD는 19년 세계 최초의 7nm HPC CPU, GPU를 통해 컴퓨팅, 게임, 시각와 기술을 발전시켜 기술의 발전하는데 필요한 힘을 제공할겁니다.

그녀의 CES 기조 연설에서 리사 수 박사와 손님은 현대의 삶을 재정의 할 잠재력을 지닌 게임, 엔터테인먼트, VR의 미래에 이르기까지 세계의 가장 어려운 도전과제를 해결하는데 이르기까지 새로운 컴퓨팅 기술에 대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견해를 제공할 것입니다.

 

CTA의 사장 겸 CEO인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는 이렇게 말합니다.

"AMD는 끊임없이 확장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컴퓨팅의 미래를 바꾸고, 350억 USD 규모의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 가상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재정의하는데 도움이 되는 차세대 컴퓨팅에 대한 그림을 그린 리사 수 박사의 기조 연설을 기대합니다."

 

리사 수 박사는 AMD의 사장 겸 CEO이며, 회사의 이사회 임원입니다.

이전에는 MIT(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에서 전기 공학 학사, 석사,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AMD, 프리스케일 세미컨덕터(Freescale Semiconductor), IBM의 임원, 엔지니어링 직책을 맡았습니다.

2017년 세계 Fortune Magazine에서 '세계 50대 지도자' 로, Institutional Investor Magazine에서는 '탑 랭킹 세미컨덕터 CEO' 로 선정되었습니다.

리사 수 박사의 통제하에 AMD는 완전히 새로운 칩 아키텍처와 10가지 이상의 다른 제품군을 도입하여 17년에 두자릿수의 연간 매출 성장을 이룩했습니다.

 

리사 수 박사의 CES 기조 연설은 AMD 역사상 처음입니다.

그녀는 확정된 CES 2019 기조 연설자로 IBM 회장, 사장 겸 CEO인 지니 로메티(Ginni Rometty) 와 합류합니다.

추가 CES 기조 연설은 앞으로 몇 주 안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CES 키노트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CES는 지구상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있는 기술 행사로, 전시 공간 2,750,000m² 어 걸친 ,4500개의 전시 업체를 갖고 있습니다.

공식 쇼 심사에 따르면, 18년 행사에는 182,198명이 참석했으며 63,784명의 국제 참석자가 있었습니다.

이 쇼는 5G 연결성, 인공지능, AR/VR, 스마트 홈/도시, 스포츠, 기계 지능뿐만 아니라 관광, 탄력성을 포함한 19년의 새로운 영역과 같은 최신 변형 기술이 대한 액세스도 제공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