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118/rollercoaster-monday-for-amd-as-it-loses-jim-anderson-closes-above-usd-25-in-stock-price

 


 

지난 월요일은 또 다른 경영진이 퇴사하면서, AMD를 위한 롤러코스터 월요일이었습니다.

라자 코두리(Raja Koduri) 가 퇴사한 후 컴퓨팅, 그래픽 그룹을 이끌었고, 'Zen' 아키텍처의 스레드리퍼, 데스크탑 부문의 수익 장출에 대한 아이디어를 낸 짐 앤더슨(Jim Anderson) 이 AMD를 떠나 FPGA를 설계하는 라세티(Lattice) 반도체의 CEO가 되었습니다.

엔더슨은 290만 USD 상당의 회사 지분에 대한 유인책 상을 받게 될겁니다.

 

같은 날, AMD의 주가는 25 USD 보다높은 25.26 USD를 기록했으며 5.34%나 상승했습니다.

2006년 인텔이 코어 프로세서 제품군을 출시한 이래 처음으로 뚫고 떡상중입니다.

이는 시가 총액을 229억 USD로 상향합니다.

예를 들어 AMD는 12년 넘게 GPU 프로젝트 시작을 위해 그 어느때보다도 자금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CTO인 마크 페이퍼마스터는 회사 블로그 포스트에서 AMD가 7nm에 올인하고 있으며 더 많이 뽑아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TSMC의 로드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7nm CPU, GPU의 로드맵 목표를 올해 달성할 수 있을겁니다.

 

*AMD 주식 보기 (클릭)

 

출처 : 라세티 반도체 (비즈니스 와이어), AMD(글로벌 파이낸스), AMD CTO 블로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