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101/amd-announces-dual-vega-radeon-pro-v340-for-high-density-computing

 


 

AMD는 오늘 라스 베가스(Las Vegas) 의 VMWorld에서 새로운 고밀도 컴퓨팅 듀얼 GPU 라데온 프로 V340 가속기를 발표했습니다.

이 그래픽카드(또는 가속기) 는 AMD의 소비자 그래픽카드 라인업을 만드는 베가(Vega) 를 기반으로 하며, 듀얼 슬릇 디자인의 단일 카드에 듀얼 GPU를 포함합니다.

32GB의 2세대 ECC(Error Correcting Code) 와 고대역폭 메모리인 HBM은 미디어 처리 요구 사항이 엄청나더라도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AMD 라데온 프로 총괄 매니저인 오기 브리키(Ogi Brkic) 는 "새로운 라데온 프로 V 시리즈 제품군의 주력 제품인 라데온 프로 V340 그래픽카드는 첨단 보안 기능을 채택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데이터센터의 최신 시각화 워크로드를 전달하고 가속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라고 말합니다.

 

VMWare 제품 마케팅 책임자인 셀던 디 파티바(Sheldon D'Paiva)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AMD 라데온 프로 V340 그래픽카드를 통해 우리 고객은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 가상화를 통해 그래픽이 까다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VMWare용 라데온 프로를 통해 관리자는 VDI 황경을 쉽게 설정하고, 가상 GPU를 기존 가상 시스템에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으며, 몇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수백명의 전문가에게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AMD 라데온 프로 V340 그래픽카드는 밀도가 높아지고, 프레임 버퍼가 빨라지고, 보안성이 강화되어서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도 고객들이 시트릭스(Citrix) 워크 스페이스에 강력한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새로운 선택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시트릭스의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캘빈 수(Calvin Hsu) 가 말합니다.

 

 

출처 : AMD, 톰스하드웨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