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videocardz.com/77147/multiple-next-gen-geforce-and-quadro-products-go-through-eec-certification-office

 


 

EEC에서 발견된 차세대 지포스/쿼드로

 

숫자가 의미하는 바가 전혀 없다면 올바른 장소에 온겁니다.

여기에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699는 일반적으로 소비자용 제품이지만, 일반적으로 900은 전문 장치(쿼드로나 테슬라) 를 식별합니다.

제품 코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보드 번호를 나타내는 '1Gxxx' 세그먼트 입니다.

이 목록에는 PG150, PG160, PG180의 세가지 보드 번호가 있습니다.

후자는 며칠전 PCB 사진이 웹으로 퍼짐으로써 이미 유출되었습니다.

 

두개의 다른 보드 PG150, PG160은 서로 다른 GPU에 가장 적합합니다.

출시할 때, 우리는 대개 인증 과정을 거칠떄 1개나 2개의 보드만을 보게 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엔비디아가 적어도 3개의 새로운 GPU를 준비한다는 것입니다.

 

제품 코드의 3번째와 4번쨰 부분은 보드의 변형을 정의합니다 (전원회로, 디스플레이 커넥터, 쿨러, PCB 색상) .

 

보드 번호는 그래픽카드 이름과 아무 관련이 없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PG180이 GTX1180/2080용이라는 사실은 우연일 수도 있습니다 (PG160이 GTX1160/2060에도 동일하게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

이것은 새로운 아키텍처에서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있지만 G_105 GPU가 될것으로 예상하진 않습니다.

 

전자 부품의 인증은 새 보드를 판매하기 전에 마지막 프로세스 중 하나입니다.

각각 다른 지역에 인증 사무소가 거의 없지만 EEC만이 새 위원회를 등록했습니다.

 

출처 : EEC1, EEC2

 

새로운 항목을 찾아주셔서 코마치(Komachi) 에게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