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323/nvidia-geforce-rtx-2080-ti-benchmarks-allegedly-leaked-twice

 

Caveat Emptor 는 도통 읽는 방법을 모르기에 그대로 둡니다

 


 

Caveat Emptor는 불확실한 루머에 대해 다룹니다.

하드웨어 성능에 관한 루머를 다룰때의 일반적인 경고가 가장 중요합니다.

즉, 터키 사용자인 PC Hocasi TV가 새로운 엔비디아 GPU의 플래그십인 지포스 RTX 2080Ti에 대한 벤치마크 결과인 영상을 신속하게 삭제했습니다.

전체 이야기를 읽으면서 볼 수 있는 결과는 라인을 벗어나지 않지만, 베타 단계인 배틀필드 V와 온라인 슈팅게임인 배틀그라운드가 포함되어 있는 두번쨰 불확실한 루머입니다.

 

3DCenter.org는 RTX 2080Ti의 상대적 성능을 지난 세대의 지포스 GTX 1080Ti와 비교하여 요약했습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RTX 2080Ti는 GTX 1080Ti보다 약 37.5% 좋으며 평균 FPS가 30% 이상 차이납니다.

*원문은 RTX 2070Ti로 되어있는데 현재까지는 RTX 2070Ti에 대한 루머가 없어서 RTX 2080Ti로 바꿨습니다

이는 하드웨어 분석가으 기대치와 일치하며, GPU가 출시될 때 까지의 결과가 시간이 지나면서 달라지므로 그 수치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이 유출에 추가하는 또 다른 것으로는, 이번에는 3DMark Time Spy 벤치마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두번쨰 유출은 익명의 출처에서 비디오카드즈(VideoCardz.com) 으로 보낸것으로, 코드네임 1E07으로 11GB의 VRAM이 있는 엔비디아 그래픽 장치의 3DMark Time Spy 결과를 보여주는 모니터 사진을 보냈습니다.

그래픽 스코어는 12,825점으로 지포스 GTX 1080Ti 파운더스 에디션의 평균 스코어인 9,500점보다 35% 높습니다.

이 성능 향상은 이전에 볼 수 있었던 게임 벤치 마크의 평균 증가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 드라이버가 출시할 때 사용되는 드라이버와 같은 경우 RTX 2080Ti는 전세대와 비교하면 성능 향상이 크지만, 게임 내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사용하지는 마세요.

늘 그렇듯이, 테크파워업(TechPowerUp) 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찾아서 이것이 여러분들이 필요한 GPU인지 여부를 결정하세요.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첫번째 벤치마크 세트의 스크린샷이 있습니다.

유튜브의 조커 프로덕션(Joker Productions) 영상에서 가져온겁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305/amd-fast-tracks-7nm-navi-gpu-to-late-2018-alongside-zen-2-cpu

 


 

AMD는 고성능 CPU와 GPU 제품을 모두 갖춘 유일한 회사로써 컴퓨팅 세계에서 독보적입니다.

지난 수년동안 우리는 다세대 리더십 제품, 아키텍처 로드맵을 실행해 왔습니다.

지난 18개월만에 우리는 10년 이상에 걸쳐 가장 강력한 제품을 성공적으로 도입, 출시했으며, PC, 게임, 데이터센터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면서 비즈니스가 급격히 성장했습니다.

 

무어의 법칙 속도가 느려지는 반면, 컴퓨팅, 그래픽 성능에 대한 요구가 계속 증가하면서 업계는 중요한 특이점에 처해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업계 전반에 걸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오고, 첨단 공정 기술로 건축, 포장, 시스템, 소프트웨어 혁신을 성공적으로 결합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만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AMD는 아키텍처, 제품 로드맵에 많은 투자를 했으며, 7nm 공정 노드에 대한 큰 투자도 결정했습니다.

우리가 차세대 제품과 함꼐 축적한 아키텍처, 제품 발전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것은 아직 이르지만, 몇년전 우리가 마련한 다재다능한 파운드리 소싱 전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시기입니다.

 

AMD의 차세대 획기적인 로드맵은 2세대 'Zen2' CPU 코어 초기 제품과 새로운 '나비'(Navi) GPU 아키텍처를 포함해 곧 출시될 7nm 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올해 말에 출시될 첫 7nm GPU와 2019년에 출시할 첫 7nm 서버용 CPU를 포함해 TSMC에서 7nm 제품을 여러 제품의 소식을 들었습니다.

7nm 노드에서 TSMC와의 협력은 매우 성공직이었으며 초기 실리콘에서 좋은 수율을 얻었습니다.

우리의 개발을 합리화하고 투자를 각 파운드리 파트너의 투자와 밀접하게 맞추기 위해 오늘 7nm 제품 포트폴리오의 폭을 TSMC의 업계 선도적인 7nm 공정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발표합니다.

우리는 또한 다중 프로세스 노드와 기술을 걸친 글로벌파운드리와 폭 넓은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파운드리가 AMD 라이젠, AMD 라데온, AMD EPYC 프로세서의 지속적인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뉴욕(Newyork) 팹에서 자사의 견고한 14nm, 12nm 기술에 추가 투자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의 결과로 제품 로드맵에 어떠한 변화도 기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러 파운드리 파트너와 긴밀하고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해왔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는 제품 로드맵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생산 능력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이러한 관계를 강화할 것입니다.

내년에 업계 최초의 7nm CPU, GPU를 도입할 준비를 하면서 이러한 혁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출처 : AMD 투자자 관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