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6804/dram-market-to-reach-usd-100-billion-volume-this-year

 


 

DRAM 시장은 현대 시스템 통합 업체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적지 않은 생산 증가로 인한 수요 증가, 부품 부족으로 올해 약 30%의 가치 상승이 예상됩니다.

이렇게 되면 반도체 제품의 가치는 처음으로 1,000억 USD 이상으로 상승할 것입니다.

가치의 30% 증가는 이미 2017년에 발생한 78%의 누적 증가와 합쳐진것으로, 고작 2년만에 2배로 증가한겁니다.

엄청난 암호 화폐 가치 상승을 누가 예측했습니까?

 

IC Insights는 올해 1,000억 USD 기준을 통과 (39% 성장)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IBS는 2018년에 32%의 성장률로 2019에 초과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사물의 웅대한 계획에서 중요하지 않은 작은 창 입니다. (직역)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videocardz.com/77345/galaxy-offers-to-replace-your-fx-5200-with-next-gen-geforce

 


 

갤럭시 FX 5200과 교환할 지포스 RTX 2080

 

갤럭시 보상 판매 프로그램의 두번쨰 에디션이 시작되었습니다.

8월 13일과 9월 13일 사이에 기존 갤럭시 그래픽을 등록하고 차세대 지포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는 새로운 카드의 이름을 공개하진 않았지만, 새로운 지포스가 곧 출시될 것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갤럭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구글 번역) :

 

새로운 그래픽카드가 아직 출시되진 않았지만, 가장 큰 대체 엔비디아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이벤트에서 큰 놀라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성공적으로 갱신하면 엔비디아의 차세대 플래그십을 경험한 최초의 신앙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지포스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모델은 갤럭시 FX 5200 NPC 입니다.

갤럭시는 FX 5700 울트라와 GTX 760 미니와 같은 다른 카드를 소유한 사람들의 응모도 허용합니다.

 

이러려면 몇가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너무 흥분하기 전에, 독자가 이 고대 FX 모델을 소유해야 하고, 중국에 거주해야 하며 당첨확률은 극도로 적다는 것을 알아애 합니다.

그러나 이번에도 엔비디아 보드 파트너가 새로운 지포스 카드를 공개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소스 : 갤럭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