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ccftech.com/hands-on-with-metro-exodus-world-tour/

 


 

 

메트로 엑소더스(Metro Exodus) 를 플레이 하고 싶습니까?

당신은 그렇다고 할겁니다.

필자는 이미 게임에 직접 참여할 수 있었고, 다시 게임을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2월 22일에 출시하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서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당신은 운이 좋은것 입니다.

딥 실버(Deep Silver) 와 4A 게임즈가 게임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2주 후에 게임스컴(Gamescom) 에서 시작하며 게임은 세계일주를 할 것입니다.

 

휴 베이몬(Huw Beynon) 은 "지금까지 팬들은 예고편과 게임 플레이 비디오를 통해서만 메트로 엑소더스를 경험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딥 실버의 글로벌 브랜드 매니지먼트 책임자는 "메트로 엑소더스를 2019년 2월 22일에 출시하기 전에 플레이어에게 손을 뻗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메트로 엑소더스 투어의 첫번째 목적지는 2018년 8월 독일 쾰른(Cologne) 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입니다.

유럽 최고의 소비자 게임 행사에서 메스토 엑소더스는 9번홀의 딥 실버 스탠드뿐만 아니라 8번홀의 마이크로소프트 Xbox 스탠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스컴에 이어 8월 31일 시애틀에서(Seattle) PAX 웨스트(PAX West) 를 방문하는 북미 소비자들은 메트로 엑소더스를 커세어(Corsair) 스탠드에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영국 게이머는 9월 20일부터 버밍엄(Birmingham) 에서 EGX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그로미어(Igromir), 파리스 게임의 주(Paris Games Week) 와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벤트 전체 목록은 공식 메트로 엑소더스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http://www.metrothegame.com/news/hands-on-tour/

 

 

가서 그들을 확인하는 인센티브로, 당신은 무작위 약탈물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특정 행사에서 선물을 나누며 우리를 신뢰하고, 당신은 이 옷을 원할겁니다.

이번달에 게임스컴에서 우리와 함꼐 하십시오.

메트로 엑소더스 게임을 할 때 정통 스파트란 주문 도그 태그(Dog Tag) 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에 대한 가치가 있을까요?

그걸 누가 알까요.

그러나, 필자는 당신이 게임을 직접 하고 실습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프랜차이즈와 대담한 새로운 방향으로 게임을 시작하는 단계이며, 지금까지는 메트로 게임이 아닙니다.

손을 대면 게임을 구매하고 물건을 사러 갈 때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omshardware.com/news/intel-whiskey-lake-cpu-specifications,37568.html

 


 

 

올해 하반기에 인텔에서 출시 예정인 위스크레이크 U(Whiskey Lake U) 프로세서는 현재 출시된 카비레이크 R(Kaby Lake R) 프로세서를 대체할 예정입니다.

위스키레이크는 칩 제조사가 2019년 캐논레이크(Cannon Lake) 칩을 10nm에 도입하기 전에 3번째이자 마지막 14nm 공정입니다. 

 

위스키레이크 U 프로세서는 인텔의 3세대 14nm+++ 공정에서 생산됩니다.

초 저전력 칩은 15W TDP 등급으로 울트라북, 컴팩트 랩탑, 올인원 PC, 미니 PC에서 매우 보편적이어야 합니다.

HP가 최근 공개한 벙보에 따르면 위스키레이크 U 제품군은 3개의 프로세서로 구성됩니다.

 

보급형 인텔 코어 i3 8145U는 기본 클럭 2.1GHz, 부스트 클럭 3.9GHz, 4MB의 캐시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HP는 코어 i3 8145U의 코어수를 알리진 않았습니다.

그러나 코어 i3 8145U는 아마도 HT가 적용된 듀얼코어 칩일겁니다.

 

좀 더 깊게 들어가면 4코어 8스레드 인텔 코어 i5 8265U SKU를 찾을 수 있을겁니다.

이 프로세서는 기본 클럭 1.6GHz, 부스트 클럭 4.1GHz, 6MB의 캐시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텔 코어 i7 8565U는 플래그십을 유지합니다.

이 프로세서는 i5와 동일한 향의 코어와 스레드를 제공하지만, 더 높은 클럭과 더 많은 캐시메모리를 제공합니다.

코어 i7 8565U는 기본 클럭 1.8GHz, 부스트 클럭 4.6GHz, 8MB의 캐시가 특징입니다.

 

HP의 스펙 테이블은 또한 위스키레이크 U 프로세서가 현재의 초 저전력 카비레이크 R 부품에서 발견되는 인텔의 UHD 620 내장그래픽을 채택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텔 UHD 620은 300MHz로 작동하는 24개의 실행 장치와 프로세서에 따라서 부스트 클럭 1,150MHz까지 작동합니다.

 

 

HP는 2,400MHz로 고속 12GB DDR4 메모리를 지원한다고 밝혔지만 ASUS의 페루 지사는 15.6인치 로그 스트릭스 히어로(ROG Strix Hero) 게이밍 노트북에서 더 높은것을 장착했습니다.

따라서 위스키레이크 U 프로세서는 최대 32GB의 듀얼채널 DDR4 2,667MHz 메모리를 지원할겁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videocardz.com/77147/multiple-next-gen-geforce-and-quadro-products-go-through-eec-certification-office

 


 

EEC에서 발견된 차세대 지포스/쿼드로

 

숫자가 의미하는 바가 전혀 없다면 올바른 장소에 온겁니다.

여기에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699는 일반적으로 소비자용 제품이지만, 일반적으로 900은 전문 장치(쿼드로나 테슬라) 를 식별합니다.

제품 코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보드 번호를 나타내는 '1Gxxx' 세그먼트 입니다.

이 목록에는 PG150, PG160, PG180의 세가지 보드 번호가 있습니다.

후자는 며칠전 PCB 사진이 웹으로 퍼짐으로써 이미 유출되었습니다.

 

두개의 다른 보드 PG150, PG160은 서로 다른 GPU에 가장 적합합니다.

출시할 때, 우리는 대개 인증 과정을 거칠떄 1개나 2개의 보드만을 보게 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엔비디아가 적어도 3개의 새로운 GPU를 준비한다는 것입니다.

 

제품 코드의 3번째와 4번쨰 부분은 보드의 변형을 정의합니다 (전원회로, 디스플레이 커넥터, 쿨러, PCB 색상) .

 

보드 번호는 그래픽카드 이름과 아무 관련이 없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PG180이 GTX1180/2080용이라는 사실은 우연일 수도 있습니다 (PG160이 GTX1160/2060에도 동일하게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

이것은 새로운 아키텍처에서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있지만 G_105 GPU가 될것으로 예상하진 않습니다.

 

전자 부품의 인증은 새 보드를 판매하기 전에 마지막 프로세스 중 하나입니다.

각각 다른 지역에 인증 사무소가 거의 없지만 EEC만이 새 위원회를 등록했습니다.

 

출처 : EEC1, EEC2

 

새로운 항목을 찾아주셔서 코마치(Komachi) 에게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6633/sk-hynix-unveils-4d-nand-flash-memory-concept

 


 

3D 낸드 플래시는 3차원 (높이)을 사용하여 여러개의 낸드 플래시층을 쌓아가면서 플래시 저장 공간을 혁신 시켰습니다.

그 결과 풋프린트가 크게 줄었고,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SK 하이닉시는 '4차원' 낸드 플래시 패키지가 가능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런 스택은 테서랙트(Tesseract) 처럼 보이지 않으므로 걱정하지 마세요.

기존의 3D 낸드 플래시는 주변 블록 (CTF 스택의 각 레이어를 배선하는 역할을 담당) 옆에 공간적으로 위치한 CTF(Charge Trap Flash) 셀 스택에 의존합니다.

2D 평면에서 CTF와 주변 블록 모두에서 기판 공간을 사용하게 됩니다.

 

SK 하이닉스 주변 블록이 CFT 스택과 함께 스택될 수 있으며, 미세한 비아가 주변을 따라 스택 위로 배선되어 각 셀 스택의 풋프린트를 감소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4D 스태킹은 셀 당 더 많은 수의 CTF 스택을 허용합니다.

분명히하기 위해 우리는 낸드 플래시 다이의 스택이 아니라 셀 스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K 하이닉스 V5 셀 스택은 4개의 셀과 주변 블록을 끼워 넣습니다.

이 기술의 첫번째 구현은 기술이 QLC 셀을 위해 준비되었지만 512Gb의 용량과 TLC 밀도를 가진 96 레이어 4D 낸드 플래시 칩입니다.

이 512Gb 칩은 2018년 말에 샘플링을 시작할 예정이며, 회사는 이미 2019년 1Tb 칩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s://wccftech.com/amds-12-core-threadripper-1920x-gets-insane-price-cut-down-to-249/

 


 

 

 

AMD는 1세대 1920X 스레드리퍼 CPU 가격으로 도박을 한 것으로 보이며, 다음 월요일에 2세대 스레드리퍼 프로세서가 곧 출시될 예정인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 없이 정신나간 CPU 떨이를 제공합니다.

 

 

AMD의 12코어 라이젠 스레드리퍼 1920X가 아마존 베스트 셀러에 249 USD로 등록

 

1920X는 어제 우리가 보아온 가장 정신나간 CPU 떨이에서 절반 이상 가격이 하락했으므로 어제 프로세서 캍테고리의 아마존 베스트 셀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작년에 누군가에게 250 USD 이하의 가격으로 12개의 새로운 코어 CPU를 구입할 수 있다 말하면 그들은 공손한 마음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정신병 의사에게 데려갔습니다.

그러나 아니, 당신이 미치지 않았음에도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실제로 인벤토리는 하루 이상 지속되진 않았지만 정말 놀라운거 아닙니까?

 

 

아마존을 가로 지른 손가락은 아마도 1920X 상자가 월요일 이전에 제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지금 현재 1920X는 공식적으로 249 USD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재고가 부족한 것처럼 보이기 떄문에 아마존을 통해 직접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타사 리셀러로부터 427 USD 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후속작인 2920X의 MSRP인 649 USD 보다 200 USD 이상 낮은 가격으로 여전히 치열한 거래입니다.

라이젠 스레드리퍼 1950X도 비슷한, 그러나 틀림없이 정신나간 플래시 판매로 보입니다.

그 가격은 하루동안 599 USD로 하락했습니다.

전세계 사람들은 1세대 스레드리퍼에서도 이와 유사한 정신나간 거래를 목격했다고 합니다.

 

AMD는 이러한 가격 인하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기 떄문에 빠른 통관 판매로 인해 오래 지속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그래서, 1세대 스레드리퍼에 대한 감미로운 거레를 찾고 있다면 e-tailer 가 새로운 2000 시리즈 칩을 만들기 위해 재고를 없애고 눈을 뗄 수 없는 상태로 유지하세요.

우리가 그것들을 더럽히는 때 당신에게 최신 거래를 가져오는 것을 확인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https://www.tomshardware.com/news/intel-roadmap-cooper_lake-ice_lake,37574.html

 


 

오늘 인텔은 마침내 캘리포니아 주 산타 클라라(Santa Clara)에 있는 데이터 중심 혁신 정상 회의(Data Centric Innovation Summit) 에서 새로운 로드맵을 발표했습니다.

인텔의 최근 10nm 공정이 2019년까지 지연된다고 인정한 것은 장기 로드맵에 분명히 영향을 미치지만, 지연을 수용하기 위한 향후 계획을 조정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인텔의 케스케이드 레이크(Cascade Lake) 는 2018년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14nm 프로세서는 원래 스카이레이크 제온(Skylake Xeon) 제품군과 함께 출시 예정이었던 오래 지속된 인텔 옵테인 프리시스턴 메모리(Intel Optane Persistent Memory) 를 지원합니다.

인텔은 새로운 옵테인 DIMM을 지원하기 위해 케스케이드 레이크에 새로운 메모리 컨트롤러를 통합했습니다.

 

이것은 스펙터/멜트다운 취약점에 대한 인 실리콘 완화 기능을 가진 제온 프로세서의 1세대가 될겁니다.

따라서 이 칩들은 데이터센터의 건강한 재생주기를 촉발할 것입니다.

 

인텔은 또한 케스케이드 레이크가 최적화된 캐시 계증 구조를 가지지만 더 자세한 정보는 제공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인텔의 최신 제온 스케일러블(Xeon Scalable) 프로세서는 이미 '균형 조정된' 캐시 계층 구조를 가지고 있으므로 계층을 더욱 최적화 하기 위해 회사가 변경한 사항을 확인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인텔은 또한 머신 러닝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AVX-512 최적화인 DL부스트(DLBoost) 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쿠퍼레이크 SP 프로세서는 2019년에 출시 될 예정이며, 인텔의 Bfloat 16 채택은 구글의 새로운 부동 소수점 형식입니다.

이 흥미진진한 개발은 머신 러닝 운영에 가시적인 향상을 제공해야 합니다.

14nm 쿠퍼레이크 프로세서는 현재 14nm와 지연된 10nm 프로세서 사이를 연결하는 인텔의 스톱 갭(stop-gap) 측정치로 널리 간주됩니다.

이 세대의 프로세서에는 인텔의 14nm 노드가 완성된 14nm++ 프로세서가 탑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텔의 데이터 센터 그룹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나빈 셰노이(Navin Shenoy) 는 쿠퍼레이크 SP(Cooper Lake SP) 플랫폼이 향후 2020년에 출시될 10nm 아이스레이크 SP (Ice Lake SP) 프로세서와 호환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새로운 쿠퍼레이크 플랫폼이 소문난 휘틀리(Whitley) 플랫폼에 LGA 4198 소켓으로 출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