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47784/samsung-to-reduce-dram-output-growth-in-favor-of-maintaining-prices-says-bloomberg

 


 

잠정 경기 침체에 대한 투자자들의 걱정을 피하기 위해 삼성은 DRAM 제조와 관련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DRAM 생산량이 전년 대비 20% 미만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 증가세가 선점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트 성장은 생산량에 따라 시장 수요를 측정하는데 중요한 척도가 되었습니다.

반도체 산업이 위/아래 사이클로 알려지 있기 때문에, 삼성의 선빵은 마이크론(Micron) 과 SK 하이닉스의 가격은 안정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요의 침체가 발생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이익을 압도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PC 마니아는 메모리 가격을 거의 동일하게 구매하거나 앞으로는 더 비싼 가격에 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Bloomberg Intelligence) 의 애널리스트인 인안타 라이(Anthea Lai) 는 이렇게 말합니다.

"삼성 전자가 DRAM 비트 성장을 줄이면 현재 과점 시장 구조에 만족하고 있는겁니다.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가격을 낮추는 것보다는 공급을 엄격히 유지하고 가격을 높이는 것이 더 바람직하기 때문에 DRAM 가격이 비쌀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 의 애널리스트들은 스마트폰의 판매를 중단하게 하는 서버 DRAM 시장에 대한 정망이 약화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왜 투자자들이 희롱딩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시장이 기록적인 이익을 가진 2년간의 급등을 누렸다고 간주할때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조 감축은 삼성과 경쟁사들의 R&D 투자를 감소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팝콘을 먹으면서 일이 어떻게 전개되는질 지켜보는 것 뿐입니다.

 

출처 : 블룸버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