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videocardz.com/77983/nvidia-geforce-rtx-2080-ti-and-rtx-2080-official-performance-unveiled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RTX 2080Ti 성능

 

오늘 독자와 공유하는 자료는 공식 리뷰어 안내서에서 제공됩니다.

이 가이드의 번호는 추가 벤치마킹을 위한 참고 자료일 뿐입니다.

이러한 수치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선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리뷰어는 다른 테스트 방법(시나리오, 테스트 장비, 게임 목록이 다릅니다) 이 있습니다.

 

그래프는 권장 설정에 대해 엔비디아가 제공한 값(프레임과 점수) 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렇죠, '권장' 이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포스 RTX 리뷰어 가이드에서 엔비디아는 4K 이외 다른 해상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벤치마크(VRMark Cyan Room을 제외하고) 는 3840 2160 해상도로 진행된겁니다.

실제로 RTX 2080 시리지는 문서의 주장대로 4K 용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엔비디아 참고용 시스템은 이렇습니다.

코어 i9-7900X 3.3 GHz, X299 램페이지 VI Apex, 커세어 16GB DDR4 (정해진 클럭은 없습니다), 윈도우 10 (v1803), 엔비디아 411.38 드라이버

 

벤치 설정

 

다이렉트 12 게임

 

◾ 배틀필드 1 - 울트라 프리셋

◾ 히트맨 - 가장 높음 설정

◾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 매우 높음 프리셋, TAA

◾ 스타워즈 : 배플프론트 Ⅱ - 울트라 프리셋

 

 

다이렉트 11 게임

 

◾ 콜 오브 듀티 : 월드 워 2 -

렌더 해상도 : 기본

PRE-T2X 해상도 : 기본

포스트 프로세서 안티 앨리어싱 : Filmic SMAA T2x

텍스처 해상도 : 최고

보통 맵 해상도 : 최고

반투명 맵 해상도 : 최고

하늘 해상도 : 보통

셰이더 미리 불러오기 : 활성화

이방성 필터링 : 높음

그림자 : 활성화

섀도우 맵 해상도 : 최고

그림자 품질 : 높음

화면 공간 그림자 : 항상 활성화

캐시 썬 섀도우 맵 : 활성화

피사계 심도 : 높음

모션 블러 : 고품질

화면 공간 앰비언트 오클루전 : Hemo AO

중거리 엠비언트 어클루전 : 활성화

표면 산란 효과 : 활성화

◾ F1 2018 - 울트라 프리셋, TAA, AF : 16x

◾ 매스 이펙트 : 안드로메다 - 울트라 프리셋

◾ 미들 어스 : 섀도우 오브 더 워 - 울트라 프리셋

◾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울트라 프리셋

◾ 레인보우 식스 시즈 - 울트라 프리셋

◾ 더 위처 3 - 울트라 프리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