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ccftech.com/cooler-master-announces-partnership-with-amd-for-threadripper-cooling-solutions/

 


 

 

 

오늘 PC 쿨러의 선도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쿨러 마스터(Cooler Master) 는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공랭 쿨러의 공식 공급 업체로써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쿨러 마스터 레이스 리퍼는 라이젠 스레드리퍼용 쿨러가 아닙니다

 

쿨러 마스터는 쿨러가 열 성능을 최적화하고 라이젠 스레드리퍼 CPU의 고유한 모양 떄문에 표면적이 넓어지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쿨러 마스터는 AMD와 렵력하여 엔지니어링, 디자인 팀을 공유하여 컴퓨텍스에 나와있는 레이스 리퍼 쿨러를 제작했으며, 최근 2세대 스레드리퍼 라인업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 기사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스레드리퍼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쿨러가 필요했습니다."

 

짐 앤더슨(Jim Anderson) - 수석 부사장

 

쿨러는 최대 250W TDP를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AMD와 공동 개발함으로써 라이젠 스레드리퍼 CPU가 무거운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목표를 세웠습니다.

고려하는 엔지니어링의 인상적인 위업입니다.

쿨러 마스터는 또한 히트 싱크가 완전히 덮여 있어 특수 설계된 히트 싱크의 커버 능력이 25% 더 우수하다는 점을 설명하면서 계속해서 베이스에서 전체 커버 능력이 각 CPU 코어의 열을 잘 방출한다 합니다.

 

 

마지막으로 쿨러 마스터는 공냉, 수냉을 제공한다고 말하면서 계속 진행됩니다.

이 쿨러들은 신중한 정밀도로 설계되어 각 코어에서 열 방출을 가속화합니다.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2920X (12코어 / 24스레드), 2950X (16코어 / 32코어), 2970 WX (24코어 / 48스레드), 스레드리퍼 2990 WX (32코어 / 64 스레드)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쿨러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계속해서 아래의 제품을 설명하는 표를 볼 수 있습니다 :

 

 

쿨러 마스터 스레드리퍼 쿨러

 

 

 

가격과 출시일

 

쿨러 마스터는 내일 스레드리퍼의 공식 출시에서 이 제품들을 사용할 수 없다면 놀랄겁니다. *

우리는 그것들에게 말을 보내고 월요일 아침에 기사를 새롭게 하는 것을 희망합니다. *

 

* 한국 기준으로 오늘 KST 22:00에 정식 출시되므로 내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이미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100 USD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