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첨부터 사진 찍고 올릴거 생각 안하고 막 만들다가 나중에 사진 좀 찍어서

사진이 많이 없네요..

타미야 킷인데 한국 타미야 통해서 구입하는 것보다 직구하는게 더 저렴하더라고요

 

덤으로 같이 산 아주 저렴한 목갑판

저거 어디건지 기억 안나는데

너무 저렴한거 사서 그런지 좀 별로네요

 

게임 네이필드의 슈퍼야마토(A150 Project) 의 도색이고

 

http://www.inven.co.kr/board/wows/4413/1194?name=subject&keyword=%EC%95%BC%EB%A7%88%ED%86%A0

월드오브워쉽의 3D 그래픽 스킨입니다

 

이렇게 참고해서 도색을 해봅시다

저 도색이 실제로 야마토가 한 도색인진 모르겠네요

 

서페이서 대충 뿌리고 도색

 

 

 

그리고 중간에 너무나도 많은 과정이 생략..

 

그 다음에 밸러스트 추? 를 넣어주는데

원래대로라면 얇은거 2개 넣으라는데 제가 그런말 들을리가 없잖아요?

 

대신에 두꺼운거 1개로 땜빵해줍니다

 

그리고 얇은거 2개는 나중에 후지미 아카기&카가 만들때 사이좋게 하나씩 넣어줄겁니다

 

함상정찰기

 

날개 저렇게 접었는데 고증에 맞는진 모르겠네요

 

국기는 안 꽂아줄 생각입니다

일장기가 싫어서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국기 꽂는걸 별로 안좋아합니다

 

 

원래대로라면 어제 다 끝냈어야 했지만

점심때 먹은게 체했나 몸 상태가 안좋아서 하루 더 미룹니다

 

그래봤자 마감제 뿌리는게 전부입니다

 

마감제를 주포/부포/사격장치 다 떼고 뿌리고

 

도로 붙여줍니다

 

1년 전쯤 만든 트럼페터의 1/700 리슐리외

 

1946년형 모델을 구입해서 1943년형 도색을 해주는 기적?

 

함선의 머리하고 턱쪽

 

가운데 옆구리

 

실제 야마토는 이 옆구리가 터지고 그대로 용궁으로 직빵했다하죠

 

그리고 엉덩이

 

나름 그럴듯한 각도?

 

사고 와서 조립한지는 좀 지났지만 (11월 22일 배송 완료)

중간중간에 착실하게 다른 뻘짓을 해서 1달정도로 많이 늦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